현대백화점그룹 HCN, 어린이 영어 말하기 대회 열어, 5명에게 홍콩 CNN 스튜디오 견학
영어권 국가에 6개월 이상 체류한 경험이 있는 어린이는 대회에 참가 할 수 없는 이 행사는 국내에서도 수준있는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올해 2회째인 ‘HCN 어린이 영어 말하기 대회’는 서류전형을 거쳐 선발된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까지 어린이 15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4일부터 9일까지 지역 본선을 갖는다.
지역 본선은 서초, 동작, 관악 등 서울 3개 지역, 충청북도 전 지역, 대구, 포항 및 부산 지역으로 나눠 진행되며, 본선을 통과한 초등학생 60명 대상으로 11월 29일 서울에서 전국 결선을 연다.
전국 결선 성적 우수자 중 1위는 교육감상, 2위는 주한미국대사상을 받게 된다. 1,2위를 포함한 5명은 홍콩 CNN방송국 견학을 포함한 홍콩 3박4일 여행권을 부상으로 받으며, 노트북, 전자사전, 닌텐도Wii, MP3 플레이어(8명) 등도 제공된다. 또한, 1위 수상자 소속 학교는 대형 LCD TV를 기증받게 된다.
HCN 신현덕 마케팅담당 상무는 “’파랑새를 찾아 희망을 찾아’라는 현대백화점그룹의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바탕으로 경기불황 속에서도 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한다.(관련 사이트 www.hcn.co.kr/english)
웹사이트: http://www.ehyundai.com
연락처
현대백화점 이원룡 대리 02-3416-5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