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건대입구 롯데스타시티점 OPEN

뉴스 제공
반디앤루니스
2008-10-31 17:18
서울--(뉴스와이어)--대형서점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천식, www.bandinlunis.com)는 오는 10월 30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역 부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내에 대형서점을 오픈 했다. 총 30여 만권의 종합 서적과 문구, 팬시용품 등을 갖추고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자리하였으며, 선큰 계단을 통해 외부와 연결된 점, 백화점을 통한 원스탑 쇼핑이 가능한 점 등의 편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학생, 지역민 등 상권 내에 책 읽는 환경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반디앤루니스 롯데스타시티점이 위치한 광진구 자양동 건대 입구는 전통적인 대학가에서 지하철 2,4호선 환승역, 대단위 주택단지, 백화점, 마트 극장 등이 모여 주거, 쇼핑, 생활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같은 상권에 반디앤루니스 대형서점의 OPEN은 기존 종로, 강남, 목동, 사당동 등과 같은 기존 대형서점이 자리하고 있지 않은 서울지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더불어,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한자리에 모인 상권 특성으로 광진구를 비롯한 성동구, 중랑구, 노원구 등 상권 주변 서울시민의 문화생할 향유의 폭을 넓히고 독서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향후, 반디앤루니스 롯데스타시티점은 대형서점이 즐비한 기존 서점가에 못지 않은 독자 편의성 제공과 문화공간 조성이라는 대형서점의 장점을 살리고,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한 만큼 백화점 식 서비스 차별성을 부각하며, 건대 입구를 찾는 학생 및 지역민에게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독서 생활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웹사이트: http://www.bandibook.com

연락처

반디앤루니스 서울문고 이재호 02) 2198-2304 016-597-99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