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예정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08-11-04 09:22
서울--(뉴스와이어)--페레로 로쉐 초콜릿으로 널리 알려진 페레로사가 오는 10일 베스트 셀링 아이템을 모은 페레로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Ferrero Collection Limited Editio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황금빛 포장의 페레로 로쉐는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페레로 로쉐 단일 제품으로 ‘선물용 초콜릿’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발렌타인데이는 물론 수능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페레로 콜렉션은 페레로사의 프리스티지라인 제품으로 인기 제품인 로쉐와 다크초콜릿 란드느와 그리고 코코넛과 견과류의 맛이 가득한 페레로 가든을 한데 모아 페레로사의 장인 정신이 담긴 제품들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진한 카카오 빛 포장의 다크초콜릿 란드느와(Rond Noir)는 최고급 카카오의 진한 맛을 가득 담아 다크초콜릿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소비자에게 보다 깊고 풍부한 맛을 선보인다. 코코넛(coconut), 와일드베리(wild berries),피스타치오(pistachio), 레몬(lemon) 등의 조화가 입맛을 사로잡는 페레로 가든(Garden)은 밝은 흰색과 은색 포장으로 그 화려함을 더한다.

황금색 포장의 페레로 로쉐와 진한 카카오색의 란드느와 그리고 백색과 은색의 가든이 함께 담긴 페레로 콜렉션은 보다 화려하고 품위 있는 선물용 초콜릿 제품이다.

페레로 로쉐의 마케팅 관계자는 “수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페레로 로쉐의 시즌이 시작된다. 페레로사는 매일 먹는 초콜릿이기보다는 특별한 선물로서의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국내에 소개했다. 그리고 최근 다크 초콜릿과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의 확대와 보다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페레로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페레로사의 장인정신을 담은 페레로 콜렉션이 진정한 초콜릿의 맛을 추구하는 초콜릿 매니아들과 특별한 날의 특별한 선물을 찾는 젊은 층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페레로 콜렉션은 오는 수능시즌을 맞아 판매를 시작해 내년 발렌타인시즌까지 판매를 계속할 예정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아리스타 이신원 차장 02 310 9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