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To You From Us’ 크리스마스 캠페인 전세계 동시 실시

2008-11-04 11:29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11월 4일부터 12월까지 전국260여 매장에서 'To You From Us'라는 주제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중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겨울 시즌 제품인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 및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해, 신제품으로 다크 체리 모카, 뉴욕 스타일의 컵 케익 3종 등을 선보인다.

1984년 첫선을 보인 이래 전세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으로 24년간 꾸준히 소개되고 있는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태평양 원두에 3~5년간 숙성된 인도네시아 원두가 혼합돼 독특하고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가격은 250g 포장에 18,000원이며,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포함해 소장용 스타벅스 인기 원두 6종류가 담긴 원두 샘플러를 25,000원 세트로도 판매한다.

토피 넛 라떼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음료로 고소한 견과류 향이 특징이며, 올 겨울 시즌부터 달콤한 체리 시럽이 모카 베이스에 가미된 다크 체리 모카도 새롭게 출시한다. 가격은 숏사이즈(237ml) 기준으로 각각 4,300원, 4,500원이다. 동시에, 부드러운 질감의 케익 위에 진하고 달콤한 프로스팅(Frosting) 크림을 얹은 뉴욕 스타일의 컵 케익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선보인다. 맛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크렌베리 3종류로 가격은 모두 4,500원이다.

한편, 11월 7일부터는 2009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12월 25일까지 토피 넛 라떼, 다크 체리 모카 등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 이상 주문할 경우 선착순 무료 증정하며, 17,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본 다이어리는 총 250여 페이지로 고급스런 양장 제본에 가로 13.5cm, 세로 18.5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플랭클린 다이어리 일정관리 노트, 2009년 달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캘린더 커버 등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11월 한 달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블렌드와 블랙 에이프런 원두, 라틴 아메리카 지역 원두 등을 주제로 다양한 커피 문화 교실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12월초부터 매장별로 개최되는 고객 대상 크리스마스 파티에 평소 스타벅스가 지원해 온 지역 사회 단체를 초청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011-9928-7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