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바로먹는 수타짜장, 삼선짬뽕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8-11-05 14:25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 박진선)에서 쌀쌀한 가을철 입맛을 돋아주는 ‘바로먹는 수타짜장’과 ‘바로먹는 삼선짬뽕’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시선 사로잡기에 나섰다.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되는 가장 큰 특징은 샘표 ‘바로먹는 수타짜장’과 ‘삼선짬뽕’ 제품은 옛날 정통 수타방식으로 반죽해 면발이 손으로 반죽한 것처럼 부드럽고 쫄깃하다.

중국음식이라면 느끼함부터 떠올리는 소비자들에게 샘표의 진공숙성 제작기술로 제작한 담백한 면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샘표 ‘바로먹는 수타짜장’은 옛날 정통 수타방식의 굵고 오동통한 수타면과 고소하고 진한 짜장의 맛이 일품인 바로먹는 짜장면이다.

튀기지 않아 더욱 담백하고, 건강에 좋은 올리브유를 사용한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짜장면을 집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샘표 ‘바로먹는 삼선짬뽕’은 각종 야채와 해산물로 볶아 만든 얼큰하고 진한 정통 짬뽕국물의 맛과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담백한 면이 잘 조화되어 제대로 된 짬뽕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굵은 면발로 짬뽕면발의 쫄깃함을 제대로 살렸다. 저지방, 無 콜레스테롤 제품으로 맛이 담백하고 깔끔하며 홍고추, 양배추 등의 각종 야채와 새우, 오징어, 홍합 등의 각종 해산물로 볶아 만들어 얼큰한 짬뽕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끓는 물에 면과 스프만 넣으면 제대로 된 면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샘표 바로먹는 국수’시리즈는 현재 ‘바로먹는 잔치국수’를 비롯 ‘바로먹는 칼국수’, ‘바로먹는 비빔국수’ 등이 현재 나와있다.

신제품 샘표 ‘바로먹는 수타짜장’과 ‘바로먹는 삼선짬뽕’은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바로먹는 수타짜장’이 1,800원(123.5g, 소비자가 기준), 샘표 ‘바로먹는 삼선짬뽕’이 1,800원(115.5g, 소비자가 기준)이다.

제품문의 샘표식품 고객지원실 080-996-7777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담당 심선애 과장 02-3393-5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