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다채로운 수능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08-11-12 10:05
서울--(뉴스와이어)--전국은 지금 수능 분위기에 휩싸여 있다. 교회, 절 등은 자녀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학부모들로 가득하고 학교 앞은 후배들의 힘찬 응원소리로 가득하다.

세계 최대의 커피&도넛 브랜드 던킨도너츠는 2009수능을 맞아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는 선물에서부터 수능시험 이후에는 힘들었던 그간의 고생을 위로하는 다양한 행사들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던킨도너츠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합격 찹쌀떡 세트 2종(대6,000원/소 4,000원)과 합격엿 1종(8,000원)를 판매하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정성스레 포장된 찹쌀떡과 합격엿은 수험생들의 합격기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SK텔레콤과 함께 ‘수능 수험생의 아침 후원 프로젝트’를 11월 13일까지 실시한다. 바쁜 아침시간, 아침을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는 수험생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함이다. ‘아침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간편하게 휴대폰 **1234 또는 NATE>팡팡>이벤트로 접속하거나, 온라인 T월드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2009년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아침후원 프로젝트’는 응모만으로도 던킨도너츠의 크림치즈베이글 기프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보통의 이벤트는 당첨확률이 낮아 소비자들이 귀찮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이벤트는 당첨률 100%”라며 “응모만 해도 손해 보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능 이후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던킨도너츠 1+1 커피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11월 23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들에게 모든 커피 구매 시 커피를 한잔 더 주는 1+1 행사는 전국 던킨도너츠 직영점에서 실시된다. 친구와 함께 커피 1잔 가격으로 2잔을 기분 좋게 마시며 그 동안 못다한 수다를 실컷 떨면 기분전환에 좋을 것이다.

같은 기간, 수험생들에게 응원 및 격려 메시지를 보내는 가족, 친지들에게도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능이 끝날 날만을 기다리며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꾹꾹 참고 공부해온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 메시지를 보내준다면 지친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될 듯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수험생들과 함께 마음 졸이며 고생한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도 빼놓지 않았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마케팅팀 오승철 차장 2187-3292
홍보대행사 그레이프PR 508-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