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에 앞장서
한국타이어는 11월 17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약 6주간 2008 겨울 이벤트 기간 동안 신상품과 겨울용 타이어 구매고객에게는 USB머그컵과,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고객에게는 넥게이트를 사은품으로, 온라인 퀴즈를 통해 고속도로 통행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31일까지 타이어 구매고객 중 무상보증교환서 온라인 등록 고객 대상으로 1등 해외여행상품권(1명), 2등 닌텐도 Wii(5명), 3등 음식물건조기(10명) 등 무상보증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의 이벤트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http://www.hankooktire.com), 카페(http://cafe.daum.net/xqoptimonova)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와 함께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하여 한국타이어는 소비자가 올바른 타이어 구매 및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고객들에게 바른 타이어 사용을 적극 권장하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 있다. 한국타이어는 대표적인 신상품으로 벤투스 S1 노블, XQ 옵티모 노바, 앙프랑, 벤투스 V4 ES가 있으며, 겨울용 상품으로 노르딕 3000, 노르딕 IS, 아이스베어 W300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부주의한 차량 점검 또는 타이어 상품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인해 겨울철에는 크고 작은 사고 발생률이 더 높은 편이다”며 “한국타이어는 2008 겨울 이벤트를 시작으로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를 강화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겨울철 타이어 상품 판매에 집중할 뿐 아니라, ‘바른 운전’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계절, 장소 등 상황 별로 필요한 타이어 상품에 대한 정보와 서비스를 바로 알리는데 적극 앞장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개요
1941년 창립이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타이어 메이커로, 현재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kooktire.com
연락처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경태 대리 02-2222-1355
에델만 코리아 송혜승 사원 02-2022-8232
이 보도자료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