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맥심의 새 얼굴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08-11-13 09:35
서울--(뉴스와이어)--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의 커피 시장 1등 브랜드인 맥심이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한 대대적인 리스테이지를 진행한다.

이번 2008년 맥심의 새로운 얼굴은 이전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경쟁사 제품들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2000년 이후 지금까지 유지했던 병모양에 혁신적인 변화를 주었다. 또한 병, 리필백, 커피믹스 등 모든 제품군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시켜,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패키지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뿐 만 아니라 한국인의 기호를 철저히 분석해 품질 면에서도 쓴맛은 줄이되 커피 맛 강도는 유지했으며, 아로마향 강도를 강화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1980년에 출시한 고급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 올해 탄생 28주년이 된 맥심은 변화하는 소비자 특성에 발맞추기 위해 96년부터 4년마다 품질과 디자인에 변화를 준 리스테이지를 단행해왔다. 이는 맥심의 브랜드가치와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96년 리스테이지가 처음 진행된 이래로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커피시장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최고를 지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이번 리스테이지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맥심의 새롭게 리스테이지 된 제품들은 오는 11월 중순부터 시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어윤선 3210-9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