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기업내외 디지털 콘텐츠의 통합 관리를 위한 고객 세미나 성황리 개최

2008-11-13 10: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11월 11일, 종이 없는 비즈니스 프로세스(paperless business process)로 그린IT(green IT)를 가능하게 할 최적의 디지털 콘텐츠 통합관리 솔루션, 어도비 라이브사이클ES(Adobe LiveCycle Enterprise Suite)을 소개하는 고객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고 발표했다.

어도비 라이브사이클 ES는 세계적인 전자문서의 표준인 PDF와 플래시 기술을 바탕으로, 기업으로 하여금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RIA)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기업 내 외부의 모든 디지털 문서와 콘텐츠를 통합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필요한 서버용 솔루션이다. 특히 데이터 캡처, 정보 보증, 문서 배포가 용이하도록 하고 기업의 내부는 물론 고객과 파트너 업체에 이르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을 자동화하여 이에 따른 인력과 비용 절감으로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매우 유용한 툴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 고객 100여 명이 참석하여 최근 ‘그린IT’와 ‘비즈니스 비용 절감’에 대한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이번 세미나에서는 어도비 라이브사이클 ES에 대한 소개와 함께, 금융, 공공, 제조, 의료 등 다양한 산업 분야별 국내외 적용 사례를 시연하여 선진화된 디지털 콘텐츠 관리 프로세스 트렌드를 선보였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기업들은 계속하여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 시키기 위해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면서, “어도비 라이브사이클 ES는 이러한 기업 고객의 니즈를 완벽히 해결해줄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이제 어도비가 개인용 문서 관리 솔루션을 넘어, 기업내외 디지털 컨텐츠 관리를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까지 폭넓게 지원하는 강력한 기업 파트너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세미나의 의의를 밝혔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기업의 디지털 콘텐츠 관리 프로세스 구축을 위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솔루션 문의 및 컨설팅 요청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오진욱 차장(02-530-8021, jwoh@adobe.com)에게 연락하면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SMC 유민우 차장 02)3445-7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