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원샷, 車 관리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플라스틱코팅제’ 출시

화성--(뉴스와이어)--자동차 보호코팅 전문기업 쓰리원샷 (대표 황판권, www.3oneshot.com)은 자동차 내·외부 플라스틱을 보호, 탈색된 색상을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 시키는 플라스틱 전용 코팅제 디테일링 전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차체 외부 몰딩, 고무류, 실내인테리어, 트림, 데시보드등 시간이 지날수록 자외선으로 탈색된 것을 본래 색상으로 복원 시켜준다.

자동차는 페인트를 입혀서 녹 쓸고 탈색되는 것을 예방 하지만 고급차가 아닌 이상 내·외부의 플라스틱, 고무, 트림류 재질은 무페인팅, 무코팅 상태로 탈색과 함께 산화되기 쉽다. 자동차의 연한이 3~4년 지나면 내·외부의 탈색이 진행된다. 차체표면은 광택으로 찌든 때를 제거하고 실내는 크리닝으로 대응 할 수 있지만 플라스틱류는 대안이 없었던게 현실이다.

중고차들 중에서 노화 상태를 확인하는 부분도 실 내·외 플라스틱류다. 따라서 新차 때와는 달리 희뿌옇게 탈색되어 차의 잔존 가치를 하락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번에 출시된 플라스틱코팅제는 호주 보트시장과 중고오토바이 부활제로 수출되고 있는 국위 선양 제품이다. 향후 관련 업체(경정비, 정비공장, 광택 전문점, 흠집제거 전문점, 오토바이센터) 등에 납품되어 자동차 관련 업체 부가 수익과 부가 서비스품목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쓰리원샷 황판권 대표는 “헌차를 새 차로 만드는데 감초 역활을 하는 디테일링 코팅제”라며“자동차, 보트, 오토바이, 골프채, 야외 생활제품 등에도 활용되는 장기 지속형 색상부활제로 적용범위가 넓다”고 강조했다.

(제품상담 031-306-0070)

쓰리원샷 개요
자동차관리용품 전문기업 쓰리원샷은 꿈의 코팅제의 10년 경력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량용 천연 세정제 조성물 특허(제0473528)를 획득하여 현대 모비스 순정용품"쓰리원샷 세광제"를 비롯, DIY전용 엔진룸코팅제 세트,코팅전용 카샴푸,크리너,카바링등을 납품하고 있는 검증된 기술로써 쓰리원샷 씨리즈용품으로 신상품 "럭셔리 엔진룸 코팅"을 2008년 새롭게 선 보이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3oneshot.com

연락처

쓰리원샷 황판권 031-306-0070 010-8377-02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