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진흥청, 다음 미즈넷과 홍콩자유여행 온라인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8-11-13 13:26
서울--(뉴스와이어)--홍콩관광진흥청은 홍콩이 자유여행의 최적지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기 위해 다음 미즈넷과 손잡고 온라인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했다. 다음 미즈넷 이벤트 페이지에서 홍콩자유여행의 필수 코스라 할 수 있는 쇼핑과 음식, 그리고 홍콩의 낭만적인 교통수단인 트램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담을 공유하면 홍콩자유여행권 및 영화 예매권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홍콩여행권 당첨을 위한 키 포인트는 향후 홍콩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가에 있다.

이와 더불어 본 이벤트를 통해 홍콩 자유 여행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즉석에서 상품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홍콩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대표 여행사인 내일여행, 노랑풍선, 아이팩투어, 웹투어(가나다순)의 홈페이지에서도 홍콩여행 보내기 경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따라서 5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참여하면 경품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 (http://miznet.daum.net/event/specialEvent/20081103/)

다음 미즈넷과의 홍콩자유여행 온라인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 테마를 바꿔가며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일반 소비자 뿐만이 아니라 여행업계 직원 중 홍콩여행 경험이 있는 분들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실질적으로 보다 유용한 홍콩자유여행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유지향 과장 02 778 46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