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기술, 내년 1월‘CES 2009 혁신상’ 수상
12일 미국 가전협회가 발표한 ‘CES 혁신상’ 수상 제품 리스트에 국내의 벤처기업의 제품이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이다.
이날 발표에는 삼성전자(42개)와 LG전자(14개)의 많은 제품이 수상 제품리스트에 올랐지만, 이 벤처기업의 성과는 그리 흔치 않은 중소기업의 수상 이라는 점과 더욱 드문 소프트웨어제품의 수상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삼성전자와 LG전자에 못지 않은 쾌거라 할 수 있다.
CES혁신상은 매년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가전제품 박람회인 CES(Computer Electronics Show)에 출품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미국산업디자인학회(ISDA)와 미국가전협회(CEA)가 공동으로 심사하여 기술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주는 상이다.
정직한기술의 'Audio Recorder 2.0 Deluxe'는 LP, 카세트 테이프 등 오래된 음악을 MP3나 CD로 변환해주며 이렇게 변환된 디지털 음원을 PC에서 편집까지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이 회사가 최근에 출시하여 현재 미국시장에서 No.1 홈쇼핑채널인 QVC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샘스 클럽등(Sam’s Club) 대형 매장의 주문도 미리 받아 놓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 회사의 'VHS to DVD'는 VHS테이프(비디오테이프), 캠코더의 영상을 DVD/CD 또는 컴퓨터용 파일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로 이미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시장을 석권하고 있어 'VHS to DVD'에 이은 또 하나의 이 분야 글로벌 No.1 제품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할 수 있다.
정직한기술 이수우 대표는 “CES혁신상 수상은 우리 제품의 기술력과 디자인 능력을 인정받은 쾌거”이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시장에 대한 마케팅활동을 보다 강화하여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글로벌 제품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정직한기술 개요
㈜정직한기술은 Digital Video 관련 software 개발 전문기업입니다. 국제 동영상 압축의 표준인 MPEG-1,2,4/H.264 Codec(복,부호화기)에 대한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기술력이 탄탄한 회사로서 단순히 소프트웨어의 개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사 브랜드의 패키지S/W를 개발하여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대만 등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경우에는 Costco, QVC, Fry’s Electronics, CompUSA 등의 유명 매장에 자사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을 만큼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정직한기술은 국내보다 세계에서 보다 더 인정받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런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http://www.cesweb.org/awards/innovations/2009honor...
웹사이트: http://www.honestech.co.kr
연락처
(주)정직한기술 국내영업팀 이경재과장 042-477-0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