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지스타2008 게임 체험형 부스로 인기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11-17 13:2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최대 게임쇼 ‘지스타2008’에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http://www.jceworld.com, 이하 ‘JCE’)의 부스는 그야말로 게임과 쇼가 어우러진 축제였다.

11월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열린 ‘지스타2008’에서 즐거운 학교 컨셉의 최대 규모 전시 참가를 한 JCE는 총 4종의 게임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 볼거리로 관람객의 눈길을 잡았다.

먼저, 첫 공개시연으로 눈길을 모은 <프리스타일 풋볼>은 실제 축구골대에 공을 차 넣는 이벤트로, 또 <프리스타일 매니저>는 농구대를 설치해 온오프라인에서 농구와 축구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게 꾸몄다.

는 게임시연대와 비행기 프라모델 전시, 다트게임을 통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 2차 세계대전의 비행게임 컨셉을 살렸다.

<고스트X>는 행사 마지막날인 16일(일), 게임주제곡인 ‘싱크로’를 부른 가수 인순이씨를 초청해 콘서트로 가장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인순이씨는 게임주제가를 비롯 ‘거위의 꿈’, ‘친구여’ 등 인기곡을 불러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열창이 끝난 후엔 직접 게이머들과 <고스트X>로 대전을 즐기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했다.

JCE는 이 밖에도 프리스타일의 ‘힙합’ 컨셉을 그대로 보여주는 비보이와 디제잉 합동공연,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스텝걸’의 댄스타임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JCE 부스를 찾은 한 관람객은 “전시회를 통해 새로 나온 게임, 특히 프리스타일 풋볼을 처음으로 시연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게임을 즐겼는데, 선물도 받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인순이 콘서트를 이렇게 가까이 보게 되어 너무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