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용전문학교, ‘2008 한국미용콘테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08년 11월15일 장충체육관에서 한국미용전문학교(학장:신대현/www.beautyart.ac.kr)가 주최하는 ‘2008 한국미용콘테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전국 고등학생 및 일반인으로 대상으로 이번 대회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부문별로 심사가 이루어졌으며, 200여명의 참가자들은 그 동안 대회를 위해 준비했던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이날 대회에서는 아름다운사람들의 김영주씨가 네일아트부문에 참가해 대상을 차지했으며, 한국미용전문학교 합격증과 2년 전액 장학금 및 상금 100만원을 수여 받았다.

또한 금상에는 남지혜(서서울고), 김경화(태릉고), 은상에는 이성근(서서울고), 구현주(NB아카데미), 김소윤(아우라뷰티아카데미), 동상은 정재규(한국미용전문학교), 이한을(휘경여고), 한주희(상명고)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특히 이날 대회에서는 한나라당 최고의원인 박순자 의원이 한국미용콘테스트를 축하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박순자 의원은 영상을 통해 “국회일정으로 인해 한국미용콘테스트에 함께 자리하지 못한 것이 매우 아쉽다”며, “이러한 대회를 통해 능력 있는 미용인을 배출하고, 우리나라 미용산업이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한국미용전문학교 재학생들의 졸업작품전 및 축하공연도 함께 열려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였으며, 한국분장예술인협회 신단주 회장, 한국프로네일협회 이영순 회장, 한국두피모발연구학회 박영숙 이사, 경기미용고등학교 김성일 교장, 한국홀리스틱경락학회 안남훈 원장 등 미용각계 내빈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의 기량과 가능성을 함께 평가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한국미용콘테스트는 올해로 3째를 맞으며, 체계적으로 미용 기술을 익히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기량을 시험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항공전문학교 개요
대한민국 No.1 전문학교 한국항공전문학교는 1990년 6월에 설립되어 매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전문학교입니다. 현재 고등학교 직업훈련과정, 2년제 전문학사과정, 4년제 학사과정, 노동부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 학생은 2,500여명에 이르는 전문학교중에서 선두에 서 있는 학교입니다. 계열사인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과 업무를 제휴하여 전문학교 최초로 온라인 교육을 통하여 학사학위를 부여하는 제도를 이미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ac.ac.kr

연락처

한국미용전문학교 홍보기획팀 김희숙, 070-7094-47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