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스, 고신뢰성 보급형 압력전송기 출시
가스안전공사 검정 통과
PTF30 시리즈는 엄격한 자체 신뢰성 시험 규격과 가스안전공사의 방수, 방폭 검정을 통과한 제품으로 품질은 물론 내구성도 크게 향상됐다. 또 내노이즈 성능을 크게 끌어올렸으며 외란에 의한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해, 보급형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하이엔드급 제품 못지않은 높은 신뢰성을 구현했다.
다기능으로 고객 편의성 극대화
PTF30 시리즈는 입력 스케일 기능, 피크치 홀드 기능, 전면키를 통한 디지털 입력 기능, TUF(Two Unit Function) 기능, 표시 스케일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구현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입력 스케일 기능은 압력 레벨을 원하는 입력레벨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H-RG(User High Range), L-RG(User Low Range)'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실제 사용에 있어서 입력의 범위가 한정되어 있을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피크치 홀드 기능은 눈으로 확인되지 않는 시스템의 이상조건을 파악하기 위해 입력의 최대값과 최소값을 기억시키는 기능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입력의 피크값을 확인할 수 있다.
코닉스 영업부 진영준 이사는 "코닉스가 새롭게 선보인 PTF30 시리즈는 상하수도 및 소규모 프로젝트에 적합한 제품으로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뛰어나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며, "보급형 시장에서 판매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압력전송기란
압력전송기는 기체 또는 액체의 입력을 측정하여 전기신호(4-20㎃)로 전송하는 계기로, 산업기계뿐 아니라 유체(流體)를 취급하는 모든 분야의 계측, 관리, 제어 등의 목적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코닉스 개요
주식회사 코닉스는 21세기 제어 계측 산업의 ‘최고’를 지향하는 종합 계기 생산 업체로써, 국내 최초로 전자식 아날로그 기록계를 국산화 함에 이어 하이브리드 기록계, 디지털 지시계 및 조절계 개발 등 고도의 기술과 오랜 경륜으로 계측 분야에 있어 국내 최고의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onics.co.kr
연락처
김규남 032-610-2706
-
2009년 10월 22일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