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컨퍼런스, ‘해외 연사 섭외’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아이티컨퍼런스
2008-11-19 11:59
서울--(뉴스와이어)--신성장 동력 산업, 신재생 에너지, 디스플레이, 반도체, 모바일 분야의 세미나/컨퍼런스 전문 그룹인 아이티컨퍼런스 (대표 김홍덕)는 ‘해외 연사 섭외’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 태양광 및 IT기반 기술 등을 주제로 한 세미나, 컨퍼런스가 여러 기관, 협회 및 기업에서 개최되고 있지만 참석자에게 좀 더 안목 높은 정보와 글로벌 시각을 제공하기에는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다.

또한 행사 주최 측은 세계 각지의 글로벌 리더, 석학, 전문가, 시장 분석 기관 등을 필요한 시점에 찾지 못하거나 설령 찾았다 하여도 섭외가 쉽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았다. 특히, “국제”라는 명칭이 붙은 행사일 경우 행사명과는 걸맞지 않게 국내 연사로만 발표가 이루어진 경우가 많은 게 우리의 현실이다.

이에 아이티컨퍼런스는 다년간에 걸친 세미나, 컨퍼런스 주최, 주관, 대행 경력을 바탕으로 해외 연사 섭외 서비스를 개시하게 되었다. 아이티컨퍼런스는 이미 삼성경제연구소, 한국모바일산업협회, IT-SoC 협회, 디스플레이 플러스 등이 주최한 행사를 상대로 적절한 해외 발표사를 섭외한 경험이 있다.

아이티컨퍼런스는 실리콘 밸리에 현지 법인을 두고 해외 각지의 에이전트와 연계를 맺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시장 분석 기관과의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해외 연사를 정확하고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아이티컨퍼런스 매년 4-5회 정도의 국제 행사를 치르면서 마케팅 및 언론 홍보 서비스를 해외 발표사들에게 제공중이다.

아이티컨퍼런스 김홍덕 대표는 “고유가 고환율 시대를 맞이하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기업의 몸부림이 예사롭지 않다”며 “‘한국의 수출 지향적 경제 구조가 필요로 하는 시장 및 기술 조망 컨퍼런스와 포럼 세미나등에 글로벌 발표사를 추가함으로써 보다 객관적인 시장 흐름을 제시하는데 기여할 전문 업체의 필요성이 점점 증대되고 있다”고 본 서비스의 배경을 설명했다.

‘해외 연사 섭외’ 서비스에 관련된 정보는 아이티컨퍼런스(www.it-conference.net; 02-3473-6369)로 문의하며 된다.

웹사이트: http://www.it-conference.net

연락처

아이티 컨퍼런스 홍보대행 세미컴 김서원 과장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