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제작보고회에 네티즌을 초대합니다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8-11-21 10:28
서울--(뉴스와이어)--이선균과 이수경, 이민기와 유진 주연으로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의 제작보고회가 SBS사이트(www.sbs.co.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로맨틱 아일랜드’(감독 강철우, 공동제작 SBSi·스토리팩토리, 12월 24일 개봉)는 지친 일상과 현실을 벗어나 꿈이 현실이 되는 로맨틱한 섬 보라카이로 떠난 매력남녀 4명의 설레임 가득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되는 로맨스 영화라는 점, 추운 겨울에 만나 더 매력적이고 눈부신 여름이 배경이라는 점, 세계 3대 휴양지 중 한 곳인 보라카이에서 촬영되었다는 점, 이선균·이수경·이민기·유진 등 매력남녀를 만날 수 있는 기대되는 캐스팅이라는 점 등 여러가지 주목할만한 요소들이 어우러져 개봉 전부터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1월 초 맥스무비에서 ‘로맨틱 아일랜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결과 동영상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그 반응이 무척이나 뜨거웠다. 네티즌들의 이런 관심에 힘입어 ‘로맨틱 아일랜드’ 제작발표회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하기로 한 것.

최근 드라마 제작발표회의 인터넷 생중계는 보편화 되어있는 편이지만, 영화는 제작보고회의 인터넷 생중계는 흔치 않은 일이라 네티즌들에게 더욱 희소식이 될 듯하다. 특히, 대만 과 일본 등 해외 각국에서 ‘로맨틱 아일랜드’ 출연배우들을 응원하는 해외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로맨틱 아일랜드’의 공동제작을 맡은 SBSi (대표 이남기)는 SBS 드라마 제작 발표회의 인터넷 생중계를 담당하여 진행했던 경험을 충분히 활용하여 영화 제작보고회도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하는 것으로, 제작진들의 네티즌들과 공감지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제작 보고회에서는 강철우 감독과 주연배우들의 ‘로맨틱 아일랜드’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것은 물론, 최초로 공개되는 본예고편과 메이킹영상을 통해 네 주인공의 더 많은 모습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제작보고회는 오는 11월 24일 월요일 오전 11시 아트선재선터에서 진행되며, SBS사이트(www.sbs.co.kr)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