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 프로맥스 BDA 아시아 어워즈 ‘은상’ 수상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오늘 자사의 OAP 팀이 제작한 채널 패키지 영상이 지난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었던 <프로맥스 BDA 아시아 어워즈 2008>에서 ‘베스트 온-에어 채널 브랜딩(Best On-Air Channel Branding)’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방송 채널 중 유일하게 상을 거머쥔 닉 채널의 작품은 이미 지난 6월 세계 80여 개국, 3만 여 이상 작품을 대상으로 뉴욕에서 치열하게 경합을 벌였던 <프로맥스 BDA 어워즈 2008>에서 ‘금상’을 거머쥐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신선한 충격을 던졌던 바로 그것. 순수 국내 제작진의 능력만으로 개발된 작품이기에 닉 채널의 수상 소식은 업계에 신선한 활력을 던져주고 있다.
특히 이번에 실시된 <프로맥스 BDA 아시아 어워즈 2008>에서는 닉 코리아뿐만 아니라 MTV Asia, VH1 India, MTV Japan 등 Viacom 브랜드들이 총 19개 시상 부문을 석권하면서 방송 디자인 부문에 있어서 확고한 리더십과 뛰어난 맨 파워를 자랑하기도 했다.
닉 코리아의 OAP팀을 이끌고 있는 조윤정 부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의 방송 디자인 팀으로 인정받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다” 라고 말문을 열며, “닉 코리아는 언제나 ‘어린이를 최우선’으로 하는 ‘어린이 친화적’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노력이 시청자들은 물론 세계의 방송 디자인 업계 관련자들에게까지 진심으로 전달되었다는 것에 벅찬 감동을 느낀다. 언제나 시청자들이 바라보는 눈높이에 맞춘 최선의 노력을 지속해 가겠다”라며 이번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프로맥스 BDA 어워즈>는 전 세계 디자인 업계의 최고 권위자 및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방송 업계 전반에 걸친 각종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작품들을 평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이며, 대한민국의 케이블 방송이 세계 대회의 ‘금상’과 아시아 대회의 ‘은상’을 연이어 수상한 것은 닉 코리아가 처음이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Jules Ahn
Executive Marketing & Communications MTV Networks Korea
Phone)+82-2-2262-7510
Mobile)+82-10-3956-0120
Email)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12월 6일 10: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