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영천지역 중소기업 CEO 초청 간담회’ 개최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이화언)은 11월 28일(금) 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영천지역 중소기업들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화언 대구은행장과 영천지역 중소기업 CEO 10여 명이 참석해, 최근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경기침체 등으로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영상 애로상항 청취 및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방안에 관해 논의하고, 건의사항 등을 중소기업정책에 적극 반영 하기로 했다.

대구은행은 최근 왜관, 상주, 구미, 포항, 경주 등 지역 중소기업 CEO와의 간담회를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역별 중소기업 CEO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금융 애로사항 상담 및 금융지원 방안을 강구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 행사에 앞서 이화언 대구은행장은 영천시 북안면 신대리 소재 철구조물 제조업을 영위하는 이니카강재㈜(회장 임규태)를 방문해, 유망중소기업 선정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이화언 대구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별 중소기업 CEO와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글로벌 금융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다양한 중소기업 금융지원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여신기획부 차장 송원복 053-740-2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