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300호점 오픈 기념 스키캠프 개최

뉴스 제공
에땅
2008-12-01 10:18
서울--(뉴스와이어)--피자에땅은 12월 31일까지 피자에땅 300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추첨을 통하여 스키캠프 이용권을 증정하는 피자에땅 축제편(스키캠프)를 진행한다.

피자에땅 스키캠프는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대명 비발디 파크에서 개최되며 총 100명의 당첨자들에게 스키&스노우보드 강좌, 피자에땅의 밤 및 오션월드 이용등의 다양한 행사를 제공하며, 참가자들로 하여금 2009년 따뜻한 겨울 추억을 경험하게 할 계획이다.

더욱이 피자에땅의 밤 행사에서는 피자에땅에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신메뉴(씨푸뜨아와 골드큐브)에 대한 시식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달콤하고 톡 쏘는 그릴리아 소스 위에 통새우가 가득 뿌려진 ‘씨푸뜨아’와 어니언(양파) 소스 위에 달콤한 통고구마가 만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골드큐브’는 풍성한 맛과 건강한 피자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피자에땅을 통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개별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 및 가족 단위 참가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 피자에땅 축제 이벤트 응모권은 피자에땅 피자 구매 시 수령 가능하며, 피자에땅 홈페이지(www.pizzaetang.co.kr)를 통하여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에땅 개요
에땅은 국내 최고의 피자 ‘피자에땅’ 생산 업체이다. 피자에땅은 ‘1+1서비스’라는 독특한 마케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장 소중한 사람으로 소비자를 생각하고 가장 가치 있는 피자를 제공하는 피자에땅의 정신을 표현한 KeyWord ‘MVP(Most Valuable Pizza, Most Valuable Person)’ 이념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이재현 대리 02-2606-48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