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 미공개 스틸, 미공개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달 개봉해 매진 열풍을 일으키며 높은 관객 점유율과 함께 작품성 있는 영화들의 흥행을 입증시킨 주드 로, 마이클 케인 주연의 미스터리 심리극 <추적>이 미공개 스틸과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감독 : 케네스 브래너 / 출연 : 주드 로, 마이클 케인 /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 ㈜영화사 구안)

케네스 브래너 감독, 마이클 케인, 주드 로
영국의 대표 신사 세 명의 카리스마!

<추적>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되었다. 이 스틸은 유명 배우이자 <추적>의 감독인 케네스 브래너 감독과 함께 <추적>의 두 주인공인 주드 로와 마이클 케인이 함께 했다. 세 명은 모두 검은색 옷을 입고 세트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명의 감독과 두명의 배우가 촬영 기간동안 얼마나 멋진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을지 짐작케 하는 모습이다. 특히, 마이클 케인은 주드 로 보다 큰 키와 늠름한 모습으로 젊은 시절 뭇여성을 사로잡은 알피의 모습을 상상케 만든다.

블랙으로 무장한 미공개 포스터 대공개!

<추적>의 미공개 스틸과 함께 미공개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었다. <추적>의 미공개 포스터는 본포스터의 차가운 블루의 느낌이 아닌 블랙으로 무장한 두 배우의 대결구도가 절정으로 치닫는 느낌이 최대한으로 담겨져 있다. 본 포스터의 클로즈업 버전으로 만들어진 미공개 포스터는 아쉽게도 본 포스터가 되진 못했지만 본 포스터보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공개되었다.

2007년 베니스 영화제 특별상 수상과 노벨문학상 수상작가인 헤롤드 핀터의 각색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두 남자의 쫓고 쫓기는 게임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극 <추적>은 메가박스 코엑스, 메가박스 신촌, 메가박스 목동에서 만날 수 있다.

연락처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02-338-51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