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크리스마스 선물, 멀티 화장품이 인기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8-12-09 09:28
서울--(뉴스와이어)--경기 불황에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비싼 선물이 아니더라도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실속 아이템은 없을까? 비싸지 않더라도, 받는 사람에게 유용한 선물을 한다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1분만에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3 in1 메이크업 키트>

코리아나 화장품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바닐라 키트>를 제안한다. 스킨케어형 파운데이션이 내장되어 별도의 메이크업베이스나 파우더를 바르지 않아도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펴 발라 주고, 제품에 내장된 핑크 립스틱을 바른 후 립글로즈로 마무리해주면 메이크업에 서툰 사람이라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에 서툰 여자 친구, 외출 시 수정 메이크업을 번거로워 하시는 어머니에게 선물하자. 특히, 올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보습 기능이 있는 화이트 파운데이션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베이지 파운데이션을 이중 구성한 소용돌이 파운데이션, 로맨틱한 핑크 립글로스와 핑크와 와인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된 3 in1 메이크업 키트이다.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위의 3가지 제품이 담겨 있어 휴대가 쉽고,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만으로도 최근 유행하는 투명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2천원.

거친 남자친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3 in 1 남성 로션>

나이를 불문하고 대다수의 남자들이 피부 관리에 소홀한 것이 사실. 시중에는 남성용 팩트, 남성 전용 아이크림 등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선물로는 쉐이빙 폼이나 로션 등 매일 쓸 수 있는 무난한 제품이 좋다. 이브로쉐는 ‘남성 피부는 여러가지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하나의 제품을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는 조언과 함께 로션 하나만 발라도 피부 보호, 진정, 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멀티 로션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안한다.

<이브로쉐 진생 액티브 포 맨 3 in 1 데일리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인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베지탈 소포린 성분이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메이플 시럽을 넣어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하나의 제품으로 겨울철 남성 피부가 원하는 피부 보호, 진정,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 로션이다. 가격은 2만 5천원.

여자친구를 파티 퀸으로 만들어줄 <3 in 1 파티 파우치>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는 여자를 더욱 특별하고 빛나게 만들어준다. 활동적이고 모임이 많은 여자친구에게는 펄이 가득한 화장품을 선물로 준비하자. 분위기 있는 식당이나 화려한 조명 아래서 여자친구를 돋보이게 해 줄 것이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남자들을 위해 신선 화장품 제니스웰은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펄 메이크업 제품들을 파우치로 꾸렸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실버 파우치에 ‘모이스트 샤인 베이스, ‘스타 글로우’, ‘아로마틱 쥬얼리 파우더’ 등 3가지 펄 메이크업 아이템을 담아 특별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선물이 될 것이다.

올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니스웰 블링블링 파티 키트>는 펄 파우더, 펄 하이라이터, 펄 베이스 등 펄이 가득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스트 샤인 베이스는’ 핑크 펄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고 ‘스타 글로우’는 조명 아래서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트 제품. ‘아로마틱 쥬얼리 파우더’는 미세한 펄이 함유된 파우더로, 얼굴뿐 아니라 바디 메이크업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이 반짝이는 실버 컬러의 파우치에 담겨 있어 연말 모임에 휴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가격은 5만 1천원.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대리 3475-1999 019-282-7798 이메일 보내기 김지영 대리 3475-1982 011-732-7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