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메이징폰, 전화영어와 온라인 학습 연계한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1:1 실전 전화영어 정철어메이징폰(www.jcphone.co.kr)은 전화영어와 온라인 수업을 연계하는 블랜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혼합형 연계 학습)서비스를 실시한다.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실전 회화’ 강좌를 온라인과 전화영어용으로 동시에 학습하는‘Blended Speaking Kit – Green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같은 교재와 내용을 혼합형 연계 방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말하기 기초를 다지는 40가지 실용회화와 60가지 회화 감각을 먼저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전화영어를 통해 원어민과 각 상황에 맞는 실전 말하기를 연습하게 된다. 영어 말하기 반복과 실전 대비 모두가 가능해 학습효과와 흥미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학습 내용은 공항, 호텔, 레스토랑, 대중교통 이용 등 영어권 국가에서 접하게 되는 필수 상황이다. 평소 배웠던 표현이 실제로 잘 나오지 않거나, 어학연수 및 유학, 해외출장 등을 계획하고 있는 학습자라면 꼭 들어 볼만하다.

온라인강좌 ‘Conversation 3단계 그린 강좌’와 ‘음성인식 복습훈련’을 각각 30일씩 60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동시에 전화영어는 주 2회 20분씩 총 400분을 10주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청은 정철어메이징폰이나 정철사이버(www.jc.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철어메이징폰의 신상식 팀장은 “다양한 상황에서도 자신 있게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전화영어 학습을 혼합한 프로그램이다”며 “오프라인 학습에 제한이 있는 수강생이나 실전 말하기를 경험하고픈 학습자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30% 이상 할인과 카드 무이자 할부, 마일리지 혜택과 더불어 강좌 교재와 음성 인식 학습용 헤드셋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사이트를 방문하면 무료체험과 레벨테스트, 상황별 영어말하기 학습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정철어메이징폰은 정철연구소에서 직접 학습 프로그램과 교재를 개발하고 정철 교수법을 이수한 전문 원어민 강사가 수업을 담당하는 등 일반 전화영어와는 차별화된 강의 품질이 특징이다. 수업 피드백은 물론 학습 코멘트, 영작 클리닉 서비스, 수업내용 mp3 다운로드 등 다양한 서비스도 있다.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맞춤 수업과 원하는 시간도 정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c.co.kr

연락처

브이콤 정수영 02-2015-2233 010-5775-77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