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메이징폰, 전화영어와 온라인 학습 연계한 서비스 실시
이번 프로그램은 같은 교재와 내용을 혼합형 연계 방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말하기 기초를 다지는 40가지 실용회화와 60가지 회화 감각을 먼저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전화영어를 통해 원어민과 각 상황에 맞는 실전 말하기를 연습하게 된다. 영어 말하기 반복과 실전 대비 모두가 가능해 학습효과와 흥미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학습 내용은 공항, 호텔, 레스토랑, 대중교통 이용 등 영어권 국가에서 접하게 되는 필수 상황이다. 평소 배웠던 표현이 실제로 잘 나오지 않거나, 어학연수 및 유학, 해외출장 등을 계획하고 있는 학습자라면 꼭 들어 볼만하다.
온라인강좌 ‘Conversation 3단계 그린 강좌’와 ‘음성인식 복습훈련’을 각각 30일씩 60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동시에 전화영어는 주 2회 20분씩 총 400분을 10주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청은 정철어메이징폰이나 정철사이버(www.jc.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철어메이징폰의 신상식 팀장은 “다양한 상황에서도 자신 있게 영어를 말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전화영어 학습을 혼합한 프로그램이다”며 “오프라인 학습에 제한이 있는 수강생이나 실전 말하기를 경험하고픈 학습자에게 유용하다”고 말했다.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30% 이상 할인과 카드 무이자 할부, 마일리지 혜택과 더불어 강좌 교재와 음성 인식 학습용 헤드셋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사이트를 방문하면 무료체험과 레벨테스트, 상황별 영어말하기 학습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정철어메이징폰은 정철연구소에서 직접 학습 프로그램과 교재를 개발하고 정철 교수법을 이수한 전문 원어민 강사가 수업을 담당하는 등 일반 전화영어와는 차별화된 강의 품질이 특징이다. 수업 피드백은 물론 학습 코멘트, 영작 클리닉 서비스, 수업내용 mp3 다운로드 등 다양한 서비스도 있다.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맞춤 수업과 원하는 시간도 정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c.co.kr
연락처
브이콤 정수영 02-2015-2233 010-5775-7752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5월 28일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