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쓰위그, 신개념의 헤어패션 멀티가발모자 ‘오레아 체인지 캡’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가발업계의 아이디어 뱅크인 이지쓰위그(대표 강득중, www.isiswig.com)가 또 하나의 신패션의 헤어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가발모자 “오레아 체인지 캡”을 개발하여 장안의 화제가 되고있다.

속모자에 가발을 간단·간편하게 탈부착하여 다양한 헤어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갑자기 짧은 단발머리를 길게 보이고 싶을 때, 대머리나 탈모를 감추고 싶을 때, 그리고 갑자기 섹시한 긴머리를 연출하고 싶을 때, 현재의 자기 헤어패션을 모자와 함께 자유롭게 변장하여 연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순간적으로 멋있게, 섹시하게 깜쪽같이 변신할 수 있다. 가수 이효리, 비나 탈렌트 최지우, 피겨여왕 김연아가 모자쓴 헤어스타일 처럼 멋있게 연출할 수도 있다.

특히, 바이오원단 소재를 채택하여 항균, 항습효과를 주어, 땀흡수가 용이하고, 쾌적하면서 시원하게 두피건강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민감성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아주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

멀티 가발모자는 모자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가발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다용도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발업계에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이지쓰 위그에서는 모든 제품을 특허등록하여 복제모방 할 수 없도록 특허보완도 하였다.

멀티 가발모자 “오레아 체인지 캡” 은 출시되자마자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패션시장에 이슈가 되고 있다. 벌써 일본, 미국 바이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그리고 2008년 12월 10일 아리랑TV를 통해 190개국으로 방영되었다.

(주)이지쓰위그(대표 강득중, www. isiswig. com)는 “암환자를 위한 가발” 발명특허품을 “장미희 항암가발”로 출시하였고, 연이어 오레아 두건가발을 개발 출시하였으며 최근의 멀티가발모자 특허신제품을 계속 출시하며 혁신적이고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기술혁신중소기업이다. 문의 02)2633-1163

이지쓰위그 개요
(주)이지쓰위그는 '스피드 속눈썹 연장기기와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발명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총 60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스피드 속눈썹 기술은 한국의 30개 대학과 산학 협력하여 대학의 실용학문 연구와 전문적인 우수한 인재양성에 상호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미주지역, 유럽 등 세계 각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스피드 속눈썹 연장기기'는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며 아름답게 이미지 성형까지 할 수 있으며 20분 내로 빠르고 쉽고 편안하게 속눈썹을 연장할 수 있는 신기술이다. 또한 가발은 헤어웨어 패션 분야(패션 가발, 기능성 가발, 시니어 가발, 남성 탈모 가발, 장미희 항암 가발)에 25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여성 가발 전문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isiswig.com

연락처

이지쓰위그 홍보실 02-2633-11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