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의 또 다른 주인공 ‘팅커벨’ 12월 17일 DVD 국내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12-11 13:02
파주--(뉴스와이어)--지난 10월 미국에서 출시해 3주 만에 DVD 200만장이라는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한 월트 디즈니의 귀여운 요정 이야기 <팅커벨> DVD가 12월 17일 드디어 국내에도 정식 발매된다.

영화 <팅커벨>은 월트 디즈니의 대표작중의 하나인 <패터팬>에 등장하는 귀여운 요정 ‘팅커벨’을 주인공으로 그녀의 성장기를 그린 외전.

이제 갓 태어난 요정 '벨'. 요정은 태어나면 각자 타고난 재능을 검증 받아 임무를 부여 받는데, '벨'은 '팅커'라고 불리는 기계수리공의 능력을 타고났음을 알게 되어 ‘팅커벨'이란 이름을 갖게 된다. 하지만 ‘팅커’의 능력을 가졌다는 것이 부끄러운 팅커벨. 다른 친구들처럼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을 관장하는 요정이 되고 싶어서 무리한 욕심을 부리다가 그만 초대형 사고를 치고 만다! 팅커벨의 사고로 엄청난 위기에 봉착한 요정마을. 팅커벨은 과연 이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을까?

우리가 ‘팅커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일까? 피터팬? 디즈니랜드? 요정?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팅커벨을 알고 있지만 그녀의 정확한 실체에 대해서는 모른다. 어떤 요정인지, 성격이 어떤지, 또 어떤 일을 하는지도. 그저 반짝이는 작은 요정이자 피터팬의 영원한 친구로만 알려진 팅커벨이 드디어 그녀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전세계 아이들과 그녀의 오랜 팬들을 찾아온다.

디즈니의 애니메이터이자 <포카혼타스>와 <라이언 킹> 비디오용 영화를 감독한 바 있는 실력있는 연출자인 브레들리 레이몬드가 감독을 맡은 <팅커벨>은 2008년 10월 북미 지역 발매와 동시에 200만장이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리게 된다. 그만큼 숨겨진 ‘팅커벨’의 팬들이 많았다는 사실.

DVD 스페셜 피쳐에는 새로 태어난 요정들이 요정들의 마을 픽시 할로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들을 담은 '픽시 할로우 안내서'가 눈에 띈다. 안내서에는 요정들이 하는 일과 그들의 일상 등 우리가 요정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든 것이 담겼다.

‘팅커벨’이 태어나서 그녀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이뤄내는 과정까지 성장기를 담은<팅커벨>은 연말연시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만하다. 온 가족이 같이 감상하면 더 좋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팅커벨>은 오는 12월 17일 국내 출시한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