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0대 팬들을 사로잡은 특별한 ‘음악’ 이야기 ‘캠프 락’ 12월 17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12-11 14:11
파주--(뉴스와이어)--요즘 10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직업이 가수, 연예인이라고 하는데. 이들의 눈에 교과서로 비칠만한 디즈니 채널 최고 인기작 한편이 오는 12월 17일 DVD로 출시한다. 평범한 소녀가 가수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0대의 유쾌한 성장기 <캠프 락>이 그것이다.

주인공 ‘미치 토레스(데미 로마토)’는 락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 꿈 많은 십대 소녀. 그녀에게는 뛰어난 작곡 실력과 근사한 목소리가 있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그녀의 희망사항일 뿐. 어느 날 우연히 미치의 엄마가 해마다 열리는 십대를 위한 락 캠프에서 임시 식당을 운영하게 되고 미치는 엄마를 돕는 조건으로 ‘캠프 락’에 참여하게 되는데.

전세계적인 ‘메가 히트’를 기록 중인 디즈니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과 <한나 몬타나>는 10대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음악이 살아 숨쉬는 웰 메이드 틴 에이저 무비들이다. 그리고 여기 한 편 더! 이미 아이튠 뮤직을 통해 “WE ROCK”을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을 낸 <캠프 락>은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소녀들이 모인 본격 음악 영화다. 춤과 노래가 함께 하는 그래서 보다 흥겹고 신나는 영화이다.

디즈니 십대 영화 중 가장 화려하고 POP적인 노래로 가득! <캠프 락>

<하이스쿨 뮤지컬>과 <한나 몬타나>는 기본적으로 노래와 춤이 함께한다. 십대들은 두 영화에 열광했다. 그런데 그 두 영화 보다 더 좋은 음악들과 춤 그리고 우정이 담긴 영화를 추천해 달라면 당연히 <캠프 락>을 첫 손에 꼽을 수 있다. 더구나 현재 십대들의 우상인 ‘조나스 브라더스’까지 출연을 하니 말이다. 조나스 브라더스와 함께 최근 떠오르기 시작한 디즈니의 새로운 얼굴 ‘데미 로마토’가 출연해 그들이 가진 가진 춤과 노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캠프 락>에 나오는 음악의 대중성은 이미 아이튠 1위에 오른 “WE ROCK”으로 증명된 바 있다. 또한 실제 출연진들 모두가 이미 음악가이거나 실제 악기를 연주하고 춤을 출 수 있는 배우들이었기에 이처럼 완벽하게 음악이 좋고 춤이 좋은 영화가 완성된 것. 이제까지 나온 디즈니의 십대 영화 중 가장 멋진 노래와 춤이 담겨 있는 영화를 꼽으라면 아마도 모두가 <캠프 락>을 1위에 올릴 것이다.

디즈니 채널 역사상 2번째로 높은 시청률

아이튠 뮤직 1위곡들이 다수 수록된 주옥 같은 음악까지

디즈니 채널 역사상 2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을 만큼 이미 그 재미는 확실하게 인정 받았다. 특히 첫 싱글이자, 빌보드 핫 100 싱글 세일즈 챠트 1위로 핫샷 데뷔한 “WE ROCK”과 조나스 브라더스의 신곡이랄 수 있는 “PLAY MY MUSIC”, “THIS IS ME” 등은 국내에 많은 팬들도 그 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주옥 같은 음악 트랙들. <캠프 락> DVD에서는 이 모든 영상이 오리지널로 공개되며 풍부한 부가 영상과 보너스 서플먼트로 그 동안 <캠프 락>을 기다려온 팬들을 100% 만족하게 할 알찬 구성으로 출시된다.

가수가 꿈인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DVD 스페셜 피쳐

게다가 <캠프 락>의 DVD 스페셜 피쳐는 그야말로 가수가 꿈인 사람들은 반드시 봐야 할 비법들로 가득하다. 락스타가 되는 비법을 알려주는 ‘HOW TO BE A ROCK STAR!’에서는 락스타들의 발성법과 호흡법을 알려주는 'Sing Like A Rock Star'와 락스타 스타일의 코디비법 'Dress Like A Rock Star', 락스타처럼 춤추는 비법 'Dancing Like A Rock Star', 락스타처럼 행동하는 비법 'Behave Like A Rock Star' 등 주옥 같은 노하우가 가득 담겨있다.

또한 캠프 락 가라오케(CAMP ROCK KARAOKE)를 통해 영화 속 음악들을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기능도 담겨있다. 물론 가사들이 모두 캡션으로 제공되어 노래를 익히는데 도움을 준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