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푸짐한 선물 주는 겨울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8-12-18 09: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태블릿을 활용한 연말 즐기기 방안을 소개하고, 와콤 태블릿 구매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이 가까워옴에 따라 가족, 친구, 연인들 간 특별한 선물이나 메시지를 주고받고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와콤 태블릿을 활용하면 자기만의 디자인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 파티 초청장, 연하장, 달력 등으로 정성과 감동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와콤 뱀부 펀은 일반 가정 및 직장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디지털 펜 태블릿이다. 전자 펜타입으로 종이에 그리는 것처럼 컴퓨터에 입력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쓰기, 그리기, 채색하기, 꾸미기, 리터칭 등을 할 수 있다. 사진 보정, 합성 등 '뽀샵' 스킬을 확 올려줄 수 있는 재미있는 도구로 인기가 높아 블로그 꾸미기나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직장인, UCC에 관심이 많은 학생, 취미나 교육 용으로 크리스마스 및 졸업 시즌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

이에 따라 와콤은 12월 15일부터 2009년 1월 31일까지 인튜어스3(Intuos3) 또는 뱀부 펀(Bamboo Fun)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인튜어스3 혹은 뱀부 펀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각각 1만원 권, 5천원 권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행사 기간 중 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www.wacomkorea.com)를 통해 온라인 제품 등록 및 응모 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인튜어스3와 뱀부 펀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팟터치, 닌텐도 Wii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09년 2월 10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 태블릿으로 손수 제작한 선물은 받는 이에게 더욱 큰 감동을 주고 특별한 기념일로 기억하게 해줄 것”이라며 “태블릿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겨울 프로모션을 계획했다. 태블릿을 새로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민컴 정민아/ 윤서현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