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책없이 책임감만 넘치는 열혈아빠의 코믹대소동 ‘칼리지 로드 트립’ 12/24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12-18 13:03
파주--(뉴스와이어)--대책 없이 책임감만 넘치는 열혈아빠의 좌충우돌 코믹 대소동 <칼리지 로드 트립> DVD가 오는 12월 24일 국내 출시한다.

<칼리지 로드 트립>은 꿈에 그리던 대학 진학과 함께 독립하고 싶은 딸과, 온갖 범죄로 험한 세상에 되도록 오래 딸을 보호하고 싶은 열혈 아빠의 줄다리기를 그린 가족용 코믹 로드 무비이다.

미국에는 칼리지 투어(collage tour)라고 하여 진학이 예정된 대학의 교육환경을 알아보기 위해 사전답사를 다녀오는 일이 일상화 되어 있는데, 혼자 딸을 보내기가 걱정되는 경찰서장인 열혈 아빠가 칼리지 트립에 어거지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각종 유쾌 발랄한 소동을 담았다.

출연진으로는 <거친 녀석들>의 코미디 스타 마틴 로렌스가 딸을 엄청나게 사랑하는 경찰이자 열혈 아빠 역을 맡았고, 디즈니 채널의 인기 시트콤 <댓즈 소 레이븐(That's So Raven)>의 주인공 레이븐 시모네가 딸 멜라니 역을 연기했다.

연출은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저스트 프렌즈>를 감독했던 로저 컴블이 담당했다. 미국 개봉에선 첫 주 2,706개 극장으로부터 주말 3일 동안 1,360만 불의 수입을 벌어들이며 개봉 주말 박스오피스 2위에 랭크 되는 대성공을 거뒀다.

<칼리지 로드 트립>은 코미디 영화지만 온 가족에게 눈물을 짓게 만들 만큼 감동도 가득하다. 딸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먼 대학으로 갈 것을 희망하자, 애가 탄 아빠는 딸의 독립을 방해하기 위해 자신의 경찰 신분을 이용해 온갖 방해 작전을 펼친다. 자신의 킹카 부하 직원들을 이용해 집에서 가까운 대학이 더 좋은 대학이라고 꼬시기도 하고, 자신의 눈에는 여전히 어린 아이로 보이는 딸을 위한답시고 남의 결혼식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등 열혈아빠의 딸 지키기 프로젝트는 그야말로 눈물겨울 지경. 하지만 여행하는 동안 두 사람은 서로의 팽팽한 입장에서 벗어나 상대방을 조금씩 이해하게 된다.

DVD 스페셜 피쳐에는 이 영화에서 주인공 딸 멜라니를 연기한 배우이자 싱어송 라이터, 댄서, TV 프로듀서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으며 <코스비 가족>에 출연하기도 하였던 레이븐 시모네가 직접 촬영장을 누비며 찍은 '레이븐의 비디오일기'와 그녀가 새 앨범에서 불렀고 이 영화의 OST로도 쓰인 "Double Dutch Bus"의 뮤직비디오가 눈에 띈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듸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