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락보인 이소플라본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08-12-23 09:10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J뉴트라가 갱년기 여성들의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락보인 이소플라본’을 최근 출시했다. ‘락보인 이소플라본’은 대두 추출 이소플라본 성분과 석류추출물, 비타민 D와 E, 그리고 철분, 칼슘 등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 성분들로 이루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은 40대 이후 여성호르몬의 감소, 운동부족, 영양섭취 불균형 등의 여러 가지 원인으로 골 밀도가 급격하게 감소되어 뼈가 약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 CJ뉴트라가 출시한 ‘락보인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여성들이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칼슘이 뼈에서 나가는 것을 원천적으로 억제해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단순히 칼슘, 철분 등의 뼈 성분 만을 복용해 영양소를 채워 넣는 것이 아니라 갱년기 여성 뼈 건강을 약화시키는 원인부터 찾아내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락보인 이소플라본’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품의약안전청 으로부터 개별인정 받은 제품이며, 이러 기능성을 갖고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은 ‘락보인 이소플라본’이 국내 최초다. 여성 호르몬 분비 감소로 뼈 건강을 걱정하는 40대 이후 중년 여성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락보인 이소플라본’은 출시와 함께 CJ홈쇼핑을 통해 판매가 시작됐고, CJmall, CJONmart, GSeShop등의 인터넷 몰과 백화점 건강식품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롯데백화점;미아, 노원/ 현대백화점;신촌,목동,천호,미아,삼성무역센터/신세계백화점;명동 본점,강남,죽전)

인구 고령화에 따른 대상인구의 증가와 진단 기술의 발달 그리고 식, 생활 습관의 변화로 갱년기 건강관련 시장의 확대가 예상된다. 골다공증 질환의 경우 국내 30세 이상 연령대의 유병율이 1998년 0.5%에서 2005년 5%로 10배 가량 증가한바 있으며, 2007년 국내 골다공증 관련 제품 시장 규모는 의약품 중심으로 구성돼 1062억 원 규모에 달한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 제일제당 홍보팀 대리 김용렬 02)726-81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