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MY뉴스
회사 소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전시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전체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유통
자동차
환경
신상품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CJ제일제당
서울
식품/음료
코스피 (
097950
)
http://www.cj.co.kr
더보기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뉴스 구독하기
CJ제일제당 뉴스
CJ제일제당, 홈쿡 트렌드에 맞춘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무리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2월 17일~1월 11일까지 26일간 진행한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는 늘어나는 ‘홈쿡’족을 위해 다시다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알리는 이벤트다. 100명의 도전단과 900명의 참여단으로 구성된 1000명의 챌린저에게 다시다 제품을 제공하고, 푸드 인플루언서가 다시다를 활용해 만
1월 19일 12:00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국물요리 광고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국물요리인 차돌육개장과 진국설렁탕 영상과 지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1인 2역으로 등장해 제품의 두 가지 특징인 깊고 진한 사골국물과 풍성하게 담긴 큼직한 소고기 건더기를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중후한 배경 음악과 함께 박서준의 내레이션으로
2020년 7월 21일
11:52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훈훈한 미소 머금은 박서준 광고 컷 공개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진행한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광고 촬영 컷과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준이 훈훈한 미소와 함께 탱탱한 면발과 다양한 고명으로 만들어진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를 시식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하인드 컷은 잡채를 들고 있는 박서준이 가슴 설레게 하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
2020년 6월 2일
09:46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 박서준과 함께한 비비고 잡채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잡채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가끔 아니고 매일 맛있게, 비비고 잡채’라는 문구와 함께 박서준의 쿨한 잡채 면치기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는 최근 박서준과의 재계약 후 공식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광고 영상으로 TV,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2020년 6월 2일
09:06
CJ제일제당, CJ블로썸캠퍼스 햇반 뮤지엄 탐방 프로그램 ‘영 블로썸 데이’ 성황리 종료
CJ제일제당이 식문화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Young Blossom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10월 31일부터 약 10일간 ‘영 블로썸 데이’ 참가자를 모집하고, 그중 선발된 약 40명의 대학생들과 11월 19일과 11월 25일 두 차례에 걸쳐 탐방 프로그
2019년 11월 26일
09:37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프렌즈 2 해단식’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1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 인재원에서 ‘비비고 프렌즈 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총 18개국 외국인 22명 내국인 9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간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11월 18일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 비비고 프렌즈들은 매달 2~3건의 미션
2019년 11월 20일
09:32
CJ제일제당, 대학생 대상 ‘영 블로썸 데이’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식문화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Young Blossom Day)’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영 블로썸 데이’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CJ블로썸캠퍼스에서 햇반의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CJ제일제당은 젊은 세대 · 새로운 시작
2019년 11월 1일
10:54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25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 인재원에서 총 18개국 외국인 22명 내국인 9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글로벌 아이디어 공모전인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bibigo Creative Challenge)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는 비비고의 타깃인 글로벌 Gen Z, 밀레니
2019년 9월 27일
10:51
CJ제일제당, 명절 가사 노동 덜어줄 ‘효자 간편식’ 소개
CJ제일제당이 명절 가사 노동을 덜어줄 ‘효자 간편식’을 소개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이다. 귀성길 교통 정체에 시달리는 것으로 모자라 음식 장만까지 해야 하는 주부들은 걱정부터 앞선다. 명절 음식 준비는 각종 재료를 구입하는 것부터 시작해 손질, 요리, 설거지까지 장시간 가사 노동을 요한다. 이러한 대명절이 지나고 나면 많은 주부들은 손목과 허
2019년 9월 11일
11:19
CJ제일제당 비비고, 대형마트 문화센터와 협업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 8월까지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대형 할인마트 3사의 문화센터 16개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가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비비고는 5월부터 8월까지 서울·경기 지역의 롯데마트 5개점, 이마트 5개점, 홈플러스 6개점에서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를 이용한 어린이 영어 쿠킹 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강좌는 4월 중순 문화센터 신청 기간
2019년 7월 5일
09:24
CJ제일제당,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진행
CJ제일제당 비비고는 18일 서울 종로구의 공유주방 위쿡 사직점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bibigo creative shop)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행사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배우는 한식 스타일링과 맛있어 보이는 K-Food 콘텐츠 제작’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19년 6월 21일
09:38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 발대식 개최
CJ제일제당 비비고는 4월 30일 서울 종로구의 제이히든하우스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3월 27일부터 4월 21일, 총 26일간 진행된 비비고 프렌즈 모집에는 총 41개국의 국내 거주 내·외국인 1100여명이 지원했으며, 이들 중 미국, 러시아, 베트남, 중국 등 19개국 내·외국인 31명이 최종
2019년 5월 2일
09:50
CJ제일제당, 셰프의 요리 키트 ‘쿡킷’ 론칭
CJ제일제당이 독보적인 혁신기술과 가정간편식(HMR) 사업역량을 앞세워 밀키트(Meal Kit) 시장에 진출한다. CJ제일제당은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 본사에서 ‘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HMR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갈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미래 성장동력인 HMR사업 경쟁력 강화하고
2019년 4월 23일
13:12
CJ제일제당, 대표 브랜드 ‘백설’ 정통성에 뉴트로 입히다
CJ제일제당이 백설 브랜드의 정통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식품 사업의 근간이 된 설탕을 포함해 밀가루, 참기름, 소금 등 네 가지 제품으
2019년 4월 22일
08:55
CJ제일제당, 생물자원 국내 사업 독립법인 체제로
CJ제일제당이 생물자원 사업부문의 국내 사업을 물적 분할해 독립법인 체제로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100% 자회사 형태로 물적분할되며, 5월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7월 1일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15일 열린 이사회에서 생물자원 사업부문 국내사업 분할에 대한 안건을 의결하고 공시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밝혔다. 이번 사업 분할은 생물자
2019년 4월 15일
17:41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햇반의 트레이드 마크인 ‘맛있는 밥맛’과 함께 ‘달고 짜고 쓰고 신 사랑의 맛들’을 문학으로도 음미하는 일종의
2019년 4월 12일
09:11
CJ제일제당, 한정판 스팸 제품 출시로 Z세대 여성 마음 읽는다
CJ제일제당이 Z세대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감 마케팅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이 좋아하는 책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스팸 제품에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한정판은 그림 수필인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와 협업해 출시됐다. 이 책은 대표 포털사이트에서 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최정현 작가의 그림 수필로 CJ제일제당은 스
2019년 4월 11일
09:14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죽 시장 판도에 변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본격적인 죽 시장 경쟁이 시작됐다는 해석과 함께 비비고 죽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브랜드 파워와 차별화된 R&D 기반 맛 품질을 앞세워 죽 시장 전체 판도
2019년 4월 8일
08:58
CJ제일제당, 통목살 활용해 목살 스테이크 육즙과 식감·풍미 구현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The더건강한>의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 사이 사이에 깊은 풍미가 배도록 했다.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
2019년 4월 4일
09:28
CJ제일제당, 딸기 과즙에 자스민 차 블렌딩한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 출시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과일발효초 ‘쁘띠첼 미초’의 신제품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미초 스트로베리자스민’은 새콤달콤한 국내산 딸기 과즙에 향긋하게 우려낸 자스민 차(Tea)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과일발효초의 함량을 낮추고 딸기과즙과 자스민 티 농축액을 더해 차처럼 부드럽
2019년 4월 2일
10:41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한식 서포터즈 모집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에게 한식의 맛과 우수성, 한국 문화를 알려 식문화 한류를 이끌어 줄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를 2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처음 시작된 비비고 프렌즈는 총 820명이 지원하며 글로벌 밀레니얼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운영기간 동안 총 17개국의 30여명의 프렌즈들이 약
2019년 3월 28일
17:27
CJ제일제당, 햇반컵반·쁘띠첼 벚꽃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및 온라인 판매
CJ제일제당이 벚꽃 시즌을 맞아 햇반컵반, 쁘띠첼 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깃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햇반컵반 브랜드에서는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햇반컵반 블로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햇반컵반 메뉴들 중 특히 젊은 세대 입맛을 더욱 사로잡고 있는 햇반컵반 버터장조림비빔밥 4개가 들어간 온라인 전용 기획 제품이다. 개화하는 벚꽃
2019년 3월 26일
09:17
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아시아 현지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인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는 베트남 쌀국수소스와 태국 팟타이소스 두 가지로 이 소스와 면만 준비하면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동남아 현지 이색 면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동남아 음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로 집에서도 현지
2019년 3월 14일
08:49
CJ제일제당 BYO유산균, 보장균수 늘어난 ‘온 가족 유산균’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우먼/키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의 BYO 유산균이 ‘피부유산균(CJLP133)’, ‘장유산균(CJLP243)’, ‘멀티유산균’ 등으로 기능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에 출시한 BYO 20억 생(生)유산균 맨/우먼/키즈
2019년 3월 13일
08:57
CJ제일제당, 개방형 R&D로 미래 먹거리 찾는다
CJ제일제당이 대규모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 개방형 연구혁신)을 통해 외부 아이디어 수혈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연구자를 대상으로 신기술과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는 한편, 서울대학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의 식품바이오 프로젝트도 후원한다. 아울러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대상 투자도 추진한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3월 12일
09:17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1
2
3
4
5
다음
동영상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언론인, 블로거 안내
MY뉴스
를 이용하면 관심있는 기업과 관심 산업 분야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주요 뉴스
전체 뉴스
MY뉴스
사진
동영상
상장기업
영문
기업뉴스룸
전시회
인기 토픽
RSS 구독
언론 서비스
MY뉴스 안내
보도자료 호스팅
보도자료 전송
언론인 가입
산업별 뉴스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물류/교통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뉴스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기타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
소송
수상/선정
수주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주제별 뉴스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행사
지역별 뉴스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산업별 미디어
지역별 미디어
해외 미디어
배포 절차와 보고서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서비스 종류와 요금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해외 홍보
부가서비스
누가 이용하나
이용 후기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기업회원 가입
교육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자주하는 질문
회사 소개
블로그
연혁
파트너 되기
이용약관
편집가이드라인
사이트맵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