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보증 김성철 감사위원장, 2008 자랑스러운 감사인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08-12-23 10:11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 김성철 감사위원장은 23일 세종호텔 무궁화홀에서 한국감사협회 주관으로 개최된 2008 자랑스러운감사인대상 시상식에서 자랑스러운감사인 대상을 수상했다.

김 감사위원장은 국민은행 부행장 및 대우일렉트로닉스 상임감사위원장을 거쳐 2005년부터 대한주택보증 상임감사위원장으로 재직 중이며 단순 일률적인 사후감사를 탈피, 경영성과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제도개선 위주의 정책감사를 실시하는 등 효율적인 감사시스템 구축에 기여한 바 있다.

특히 대한주택보증은 김성철 감사위원장이 취임 후 미래지향적인 성과중심감사에 힘써 주택보증이 2007년 국민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 우수기관선정 및 2007 한국의 경영대상 경영혁신대상으로 선정되는 데 기여하는 등 기업청렴화 및 경영혁신을 극대화하는 성과를 창출한 바 있다고 밝혔다.

김성철 감사위원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감사의 전문성 확대와 독립성 강화에 더욱 힘써 공기업 청렴화를 선도하는 국민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박은영대리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