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고픈 예능선수촌 남자 1위로 뽑혀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8-12-23 10:48
서울--(뉴스와이어)--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홈페이지(http://tv.sbs.co.kr/yasimmanman)에서 “남자 예능선수 중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픈 사람은 누구?”라는 설문조사 결과, 전진이 51.1%를 차지하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전진은 ‘얼굴도 성격도 훈훈한 전진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최고의 하루가 될 것 같다’(ID: minwooenn, alfud9314)는 찬사를 받으며, 과반수 이상이 그를 선택했다. 22일 방송분에서 결혼정보업체 조사 결과 외모에서는 높은 점수를 받았으나, 고가의 출연료를 받은 CF가 없어 보여 재산부문에서 감점을 받아 배우자감 5위로 선정된 전진이, 이번 설문에서는 1위를 차지해 흥미로운 결과를 보여주었다. 뒤이어 ‘같이 있으면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ID:lshsky76)는 MC몽이 34.4%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픈 남자 2위를 차지했다.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픈 남자 1위로 선정된 기념으로 ‘I ♡ 크리스마스, I ♡ 전진’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전진 아이콘’을 모으면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주어진다. 현재 미리미리 행운의 크리스마스 선물인 워커힐 숙박권에 한 분이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다.

그 외에도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MC로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하고, 편안하고 따뜻한 음악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김정은의 초콜릿’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을 위해 월페이퍼를 마련했다. 두 종류의 월페이퍼가 준비되어 있으며, 선착순 만 명만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재 8천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아, 서둘러야 할 것. 다운로드 받은 분들 중 10명을 추첨, 나노시스 화이트 클리어 ONE WEEK 제품을 증정한다.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스타들의 리얼 육아 체험 보고서인 ‘좋아서’ 홈페이지에서는 ‘미리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좋은 아빠 다섯명(김건모, 김형범, 유세윤, 슈퍼주니어 김희철, FT아일랜드 이홍기)이 연령대별 센스 있는 선물을 추천했다. 아이들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나 소망을 올려주면,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을 선물로 증정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응모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스타킹’ 홈페이지에서는 스타킹의 트레이드 아이콘인 ‘S’를 가장 많이 모은 10분에게 SBS사이트 내 서비스 이용은 물론, 오크밸리 심야리프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S 오크밸리 심야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11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사항은 SBS홈페이지(www.sbs.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