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 한국소아암재단에 헌혈증서 500매 기증

서울--(뉴스와이어)--12월 23일 오후 2시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와 웨딩포탈전문기업 메리포유가 ‘사랑의 헌혈증서 기증식’을 갖고, 헌혈증서 500매를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 올리브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부학장 임성빈)와 웨딩포탈전문기업 메리포유(대표이사 김모세)가 공동 후원하였으며, 백혈병과 같은 난치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소아암 환자들에게 헌혈증서를 기증함으로써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을 돕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자는 취지아래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매년 헌혈인구 감소에 따른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것으로, 헌혈증서 기증을 유도하고 수혈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실천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이번 기증식을 통해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 재학생 및 웨딩포탈전문기업 메리포유 임직원들의 자발적으로 참여로 모인 헌혈증서 500매는 난치병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되었다.

한국항공전문학교 개요
대한민국 No.1 전문학교 한국항공전문학교는 1990년 6월에 설립되어 매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전문학교입니다. 현재 고등학교 직업훈련과정, 2년제 전문학사과정, 4년제 학사과정, 노동부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 학생은 2,500여명에 이르는 전문학교중에서 선두에 서 있는 학교입니다. 계열사인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과 업무를 제휴하여 전문학교 최초로 온라인 교육을 통하여 학사학위를 부여하는 제도를 이미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ac.ac.kr

연락처

국제요리제과전문학교 홍보기획팀 김희숙 070-7094-47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