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인스티튜트, 수원여대 간호과생 대상으로 비전교육 진행
비전교육 전문컨설팅 업체 로이인스티튜트(대표 김한훈)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에 걸쳐 수원여대 간호과생들을 대상으로 이같은 비전교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랑과 섬김의 가치를 실현하는 비전중심 미래설계’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에는 수원여대 간호과 전공 동아리 ‘선한이웃클리닉’ 백성희 지도교수와 40명의 동아리생들이 참여해 미래의 나이팅게일로서의 사랑과 희생, 섬김의 삶을 위해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한훈 로이인스티튜트 대표는 “이번 교육은 학생들이 간호전문인으로서의 사랑과 섬김의 자질, 리더십을 갖추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간호전문인으로서의 역량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들을 펼쳐 나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로이인스티튜트는 기업과 조직구성원이 교육을 통해 인생의 가치있는 비전을 발견하고 비전실현을 위한 탁월한 역량을 갖추는 한편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열정적인 삶을 살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비전교육 전문컨설팅업체다.
로이인스티튜트 개요
로이인스티튜트는 기업과 조직의 모든 사람들이 교육을 통해 인생의 가치 있는 비전을 발견하고,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갖추며, 개인과 조직의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열정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교육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로이인스티튜트는 2012년까지 국내외 직장인, 청년대학생, 청소년 50만명에게 비전 교육을 전파함으로써 청지기적 정신으로 고객과 인류를 섬기는 사회적 기관이 되는 것이 비전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roiinstitu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