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성탄절 맞아 군인 가족 지원…지난 6월부터 70여명 군인 대상 2억원 지원

뉴스 제공
LG데이콤
2008-12-25 16:45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이 성탄과 연말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 처한 군인들을 지원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최근 경기도 안양시 소재 수도군단(군단장 중장 임관빈 · 육사32기)에서 ‘1% 사랑 나누기’ 전달식을 갖고 수도군단 소속 군장병 5명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1% 사랑 나누기’는 LG데이콤이 본인이나 가족의 질병 등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장병들을 도움으로써 군의 사기를 진작하고 장병들이 군복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군인 가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LG데이콤 영업본부장 유장근 부사장과 수도군단장 임관빈 중장이 참석해 안성규 하사와 서기준 상병 등 5명의 군장병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LG데이콤 유장근 부사장은 전달식에서 “힘든 환경 속에서도 성실한 군생활로 동료들의 귀감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LG데이콤이 군부대 가족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수혜 장병들을 격려했다.

수도군단 임관빈 군단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장병들이 많다”며,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이런 도움의 손길이 더욱 고맙게 느껴진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LG데이콤은 지난 6월부터 경기, 강원 지역의 총 43개 군부대를 대상으로 70여명의 군인들에게 총 2억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언콤 홍보팀 강영모 과장 070-7589-6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