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서울역에 떴다”…27일 서울역서 KTX시네마 상영작 ‘로맨틱 아일랜드’ 배우·감독 무대인사

2008-12-26 13:46
서울--(뉴스와이어)--27일 서울역에 가면 이선균, 이수경, 이민기, 유진 등 유명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심혁윤)과 (주)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종찬)는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의 주연배우와 감독을 초청해 27일 낮 12시 서울역 'KTX시네마 홍보부스‘에서 무대인사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날 서울역 ‘KTX시네마 홍보부스’에서는 ‘KTX시네마’ 하행선 개봉영화로 선정된 ‘로맨틱 아일랜드’의 홍보를 위해, 강철우 감독을 비롯 주연배우 이선균, 이수경, 이민기, 유진 등이 서울역 이용객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한편, 코레일과 (주)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9월부터 세계 최초의 달리는 열차 개봉관 ‘KTX시네마’를 성황리 운영 중이며, 열차이용객에게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영화극장관련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로는 세계 최초 달리는 열차개봉관 KTX 시네마 45개관과 야외극장, 자동차 극장을 운영 중이며 극장종합 컨설팅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xcinema.co.kr

연락처

씨네우드 엔터테인먼트 관리팀 주임 맹진아 02-2285-08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