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펄드림’ 올 겨울, 가족과 함께 즐기는 Must See 무비

서울--(뉴스와이어)--어른과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로 가슴 훈훈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오펄드림>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하여 가족관객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고 있어,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감독 : 피터 카타네오 / 출연 : 사파이어 보이스, 크리스찬 바이어스 /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 ㈜영화사 구안)

반짝이는 기적을 만들어 낸 감동 이야기 <오펄드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올 겨울 Must See무비로 등극!!

실직자들의 슬픔과 분노를 웃음과 해학으로 탄생시키며 영화계의 주목을 이끌어 낸 <풀 몬티>의 ‘피터 카타네오’ 감독. 서민들의 기쁨과 웃음을 스크린에 담았던 그가 아이들의 환상의 세계와 가슴을 울리는 가족애를 담은 영화 <오펄드림>을 가지고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맞춰 개봉한 <오펄드림>은 가족 관객들의 관심과 행렬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으며, 영화를 본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올 겨울 온 가족이 함께 보는 Must See 무비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가족의 역경 앞에서 흔들리지 않는 가족애는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에게도 짠한 감동을 선사하며, 아이만 보이는 환상 속 친구들의 모습들은 희망과 동심을 확인시켜준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가족을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구...잘 봤다 싶었어요. 좋아요. (i_titiya) , 꿈을 함께 꿀 수 있다는 것... 굳 (nnymd85), 기대했던 것 이상의 따뜻함을 분명 얻어갈 수 있을 영화! (Rollotommasi)라며 칭찬과 영화를 통해 느낀 감동을 전했다. 올 겨울, 매서운 칼바람을 호주의 따뜻한 가족애로 감싸 안을 <오펄드림>은 가슴을 울리는 훈훈한 이야기로 스크린을 감동으로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오펄 광산 소녀의 반짝이는 꿈을 위해 착한 거짓말에 동참한 마을 사람들이 만들어 낸 빛나는 기적 <오펄드림>은 광화문 미로스페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연락처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02-338-51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