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바닐라 블랙 티 라떼, 아시아 지역 9개국에서 1월1일 동시 출시

2008-12-31 15:03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1월 1일부터 2월 중순까지 전국 270여 매장에서 블랙 티 라떼 및 그린 티 라떼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바닐라 블랙 티 라떼는 아쌈, 케냐, 실론 딤블라, 우바, 다즐링의 5가지 블랙 티가 혼합된 타조 블랙 티 원액에 바닐라 시럽과 신선하게 스팀된 우유가 어울어진 새로운 음료로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9개국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그린 티 라떼는 2006년 한국과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테스트 마케팅 이후, 전세계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음료로, 수작업을 통해 수확된 최고급 일본산 녹차잎을 사용하고 있다.

티 라떼 캠페인 기간에 맞춰 1월 1일부터 14일까지 오전 7~10시에 티 라떼와 스콘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티를 맛있게 우리는 방법이 소개된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타조 티1팩을 매장당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스타벅스의 타조 티 브랜드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품질의 최상급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미국 오레곤주의 타조 티 본사에서 최고 품질의 잎차를 직접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티 라떼 음료를 마시며 신년의 새로운 계획을 차분한 마음으로 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 참여 문화 행사로1월 10일 오전 10시 시네씨티점에서는 지난 3년간10만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인 "현대요가백서"의 저자 이승아씨를 초대해 명상과 요가를 주제로 저자와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더불어, 1월 한달간 티 라떼를 주제로 커피문화교실을 진행하는 전국 30여 매장에서는 티 라떼와 프리미엄 스콘을 집적 시식해 보며, 생활 속에서 간단히 활용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담은 신년 엽서를 증정한다. 본 행사는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를 통해 일정 확인 및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011-9928-7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