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KT 전용 ‘큐피드’ 출시
스카이 큐피드는 “큐피드의 화살에 맞아 첫 키스의 황홀함을 간직하고픈 여성”의 마음에서 착안해, 첫 번째 휴대폰 사용번호를 지속적으로 간직하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담았다.
특히 스카이는 큐피드를 통해 화이트 라임, 화이트 핑크, 블랙 세가지 컬러를 동시에 출시하며 소비자 선호도를 구분하여 컬러마케팅을 강화했다.
▲ 화이트 라임은 산뜻하고 상쾌한 느낌이며 중성적 이미지가 강해서 남성, 여성 구분 없이 개성을 중시하는 10대에서 30대 소비자에게 ▲ 화이트 핑크는 열정을 상징하는 핫 핑크가 주는 강렬한 색채감과 신비롭고 감각적인 느낌으로 20대에서 30대의 여성 소비자에게 ▲ 블랙은 은은한 블랙의 광택이 고급스러워 세련된 20대에서 30대의 비즈니스 남성 소비자 등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회사 측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이 제품은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전면 디자인에 외곽 라운드를 두르는 크롬 느낌의 띠와 함께 라임, 핑크, 블랙의 칼라띠를 각각 포인트로 주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에 12.5mm의 슬림한 두께, 지상파 DMB, 외장 메모리, 지하철 노선도, 전자사전 등 실속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였고, 색상은 화이트 라임, 화이트 핑크, 블랙 세가지 이며, 가격은 40만원대 중반이다.
스카이 마케팅부문장 박창진 전무는 “SKT 고객 중 62%가 CDMA폰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며 “CDMA폰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소비자가 원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지상파 DMB 등 소비자가 찾는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CDMA전용폰이 바로 큐피드”라며 “경기가 불황일수록 따듯함과 활력을 상징하는 밝은 컬러의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 동시에 세가지 칼라를 출시하는 컬러마케팅들 본격적으로 펼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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