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미디어, ‘말아톤’ DVD 출시 예정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5-03-23 10:06
서울--(뉴스와이어)--영상 및 DVD 기획ㆍ유통ㆍ배급 업체인 케이디미디어(대표 신호인, www.KDmedia.net)는 지난 19일 관객 500만을 돌파한 ‘말아톤’의 DVD를 제작 중이라고 밝혔다.

이 영화는 조승우라는 대형 스타의 부각과 감동적인 가족애 등이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DVD에 새로 포함될 부가 영상이 자연스럽게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는 중이다.

케이디미디어 측은 “시각 장애인을 위한 ‘음성 해설 기능’과 조승우의 부가 영상을 포함해 5월 경 DVD와 VHS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애 극복을 소재로 한 만큼 더 많은 장애인들이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하겠다는 의도다. 또한 최근 CF 섭외 1순위로 급부상한 조승우의 주요 팬층인 여성 관객들의 요청에도 부응한다는 것.

‘음성 해설’은 시각 장애인들이 영화의 감동을 최대한 함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하는 기능이다. 작가가 작성한 영화 속 풍경이나 상황 등에 대한 묘사를 성우가 나레이션하는 형식이 될 것이라는 설명.

이 회사는 DVD 제작 과정에도 관객의 다양한 요구를 가능한 반영해 개봉관의 흥행 성적을 DVD 판매에까지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차주엽 과장 011-9715-9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