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아이디, 불황 속 기업 브랜드 관리에 도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B2B 브랜드 컨설팅 전문 그룹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이하 케이아이디)는 최근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독자적인 통합 브랜드 관리 솔루션을 활용한 브랜드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이아이디 컨설팅 방법론의 특징은 기술이 복잡하고 전문성이 높은 고객사를 위해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기초한 협업 기반의 독자적인 통합 브랜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오랜 동안 고객사의 니즈를 통찰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현장에서 지속적인 적용이 가능한 통합 브랜드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케이아이디 통합 브랜드 관리 솔루션은 다섯 가지 측면에서 기업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째, 수 년 동안 마케팅 현장에서 겪은 성공과 실패 사례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하여 기획 단계에서부터 실제 실행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이고 일관된 브랜딩이 가능하다. 케이아이디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실전에서의 적용 및 활용 방법 등 실행(Application)에 강한 것이다.

둘째, 기술이 복잡한 고객사를 위해 고객사의 구성원들로 TF(Task Force) 팀을 구성하여 전문성을 확보하였고, 브랜드 개발에 필요한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브랜드 컨설팅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셋째, 현장에서 실제 적용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뉴얼을 만들기 때문에 브랜드 개발 후에도 향후 관리가 용이하며 데이터 관리 및 활용도 편리하다.

넷째,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로 컨설팅, 기획, 촬영, 디자인, 제작 등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을 전략적으로 통합하여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IBC : Integrated Brand Communication)을 실행하기 때문에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가 가능하다.

다섯째, 기업 무형 자산의 핵심인 브랜드를 지식재산권으로 관리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에도 기여한다.

그동안 케이아이디가 수행한 브랜드 컨설팅 활동과 지속적인 노력들이 결실을 맺어 2008년 12월 중 실시한 통합 브랜드 관리 솔루션에 대한 설명회의 만족도 조사결과 ‘매우 만족 24.3%’, ‘만족 67.5%’로 참석자의 91.8%가 만족을 나타내는 고무적인 성과를 거두며 기업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케이아이디 주미정 대표는 “치열한 마케팅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기업의 실무자분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여러 분들이 만족감을 표시해주신 조사 결과를 확인하고,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이런 솔루션을 원했다는 사실에 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조사 결과를 발판삼아 앞으로 보다 풍부한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품질 경쟁력은 있지만 브랜드 개발력이 부족한 기업들의 브랜드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개요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는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letsgokid.com

연락처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성후근 주임 02-3143-66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