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벤처산업협회, 맞춤형 브랜드 컨설팅 실행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브랜드 디스카운트는 어느 정도일까?

2009년 SERI Report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경우 86.6%가 브랜드 디스카운트가 있으며, 중소기업은 취약한 ‘브랜드력’ 때문에 제품가격을 제값 대비 64.2%나 못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중소기업의 브랜드 디스카운트를 해소하기 위해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케이아이디어소이에이츠와 (사)벤처산업협회가 나섰다.

(사)벤처산업협회와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대표주미정)는 ㈜벤처사업협회 회원사 중 10개 업체를 선정하여 각 회원사의 비즈니스 모델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브랜드 컨설팅을 실행한다고 한다.

이번 컨설팅 사업을 통해 양측은 선정된 10곳의 KOVA회원사에게 단기적 관점이 아닌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실제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다양한 산업군에 포진되어 있는 KOVA 회원사들에게 일관적인 솔루션을 주는 것이 아닌 맞춤형 컨설팅으로서 디자인, 브랜딩, 제품, 유통등 실제 각 회원사의 문제핵심을 파악하여 진단된 전략을 가지고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춰 나갈 것이라고 한다.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주미정 대표는 “기획에서 머무르는 브랜드 컨설팅이 아닌 기획한 것을 바탕으로 실제 기업이 실행하여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브랜드 컨설팅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컨설팅 사업을 통해 케이아디디어소시에이츠측은 “실제 중소기업들에 롤 모델이 될 수 있는 good case를 만들어 중소기업들에게 브랜드 경영을 어떻게 비즈니스에 도입하여 중소기업의 브랜드 디스카운트를 해소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 개요
케이아이디어소시에이츠는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letsgoki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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