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손해보험, 시트릭스 젠앱 도입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www.citrix.co.kr, 지사장 우미영)는 국내 선두의 손해보험 기업인 LIG손해보험(http://www.lig.co.kr/)이 시트릭스 젠앱 (Citrix XenApp) 솔루션을 도입, 보험 설계사들이 외부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험 판매 정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도록 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IT 개발자에 의한 정보 유출 방지 대책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시트릭스 젠앱은 중앙 서버에 애플리케이션을 두고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면서도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웹에서 로그인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따로 설치하거나 저장할 필요 없이 바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사용자의 시스템에는 애플리케이션이나 데이터가 남지 않으므로 내부 정보 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LIG 손해보험은 시트릭스 젠앱 도입을 통해 외부에서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이로써 보험설계사들이 고객의 PC 에서도 사용자 인증 후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애플리케이션 활용이 가능하므로 업무 가용성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IT 개발자 환경을 시트릭스 가상화 환경으로 구축함으로써 정보 유출을 근본적으로 방지하여 내부 정보보호를 강화하는 효과를 이끌어 냈다.

LIG 손해보험의 관계자는 “영업판매채널이 다각화 되면서 외부에서도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이용하여야 함과 동시에 내부 정보 보호의 대책의 마련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시트릭스의 우미영 지사장은 “외부 업무가 잦고 내부 정보 보안에 민감한 금융 및 보험 업계에서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솔루션은 가장 효율적인 대안이다”라며 “시트릭스 젠앱은 기업이 원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및 효율성, 보안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itrix.com/korea

연락처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 신창희 차장 02-6001-3115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