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업기술센터, 자연식이 건강법 수강생 1. 16일부터 선착순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우리농산물로 건강 지키기’라는 주제로 자연식이 건강법 전문가를 초빙하여 1월 19일 희망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실시하고 참여신청은 1월 16일부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예약 메뉴에서 선착순 모집 한다.

선진국을 중심으로 화석연료의 시대가 끝나는 것에 대비한 저탄소, 지방화, 자연주의 운동이 일어나고 있고, 농산물 자급화가 강조되고 있는데 우리나라도 국민의 농산물 소비와 식생활 문화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러한 시기에 우리농산물과 고유음식을 이용하여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지키는 비결을 오랫동안 학문적·임상적으로 연구해온 이석치씨(전 자연치유교육원장)의 강의로 진행되는 ‘자연식이 건강법’은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 있는 시민들에게 새해 바람직한 식생활을 시작할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료 교육으로 공개강좌 참가시민에게는『입맛대로 먹어라』라는 교재와 간단한 중식이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agro.seoul.go.kr) 예약 메뉴에서 1월 16일(금) 10시부터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선착순모집)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생활교육팀 02) 459-8994로 문의하거나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agro.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농업기술센터 생활교육팀장 김영문 02-459-8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