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스트, 신년 맞이 그루밍족 변신 준비 완료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09-01-19 09:31
서울--(뉴스와이어)--새해를 맞아 예뻐지고 싶은 건 여자만이 아니다. 남자들도 마찬가지. 그 동안 버려두었던 자신에 투자하고 싶어지는 때이다. 그러나 한평생 세수만 하고 헐레벌떡 나가던 습관을 갑자기 벗어버리기는 쉽지 않다. 가꾸고자 하는 욕망을 쉽게 포기하고 싶은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뷰티 제품들이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이들의 변신을 돕는다.

머리감기 귀찮다면? 물 없이 쓰는 샴푸와 냄새 제거 스프레이

스타일리시한 멋쟁이가 되는 첫번째 조건은 바로 청결. 바쁜 출근시간 머리를 감아야 할 지 말지 고민했던 귀차니스트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 있다. 바로 물 없이 쓰는 샴푸와 냄새 제거 스프레이가 그것. 천연샴푸 ‘다나안2+’는 일반 샴푸와 달리 끈적거림이나 미끈거림이 없기 때문에 물을 사용하지 않고 바로 머리에 바르고 문지른 후 수건으로 닦아내기만 해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모발전용 헤어워터 '더블리치 투페이스 헤어워터'는 정 시간이 없을 때 가볍게 모발에 뿌려주면 표면에 부착된 땀냄새나 담배냄새 등 나쁜 냄새를 제거해주며 향도 산뜻하다.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주어 모발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해주어 비누로 머리를 감는 것보다 나을지도 모른다.

깔끔한 면도와 스타일리쉬한 수염관리를 동시에

㈜에너자이저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쉬크(Schick)에서 출시한 습식 면도기 ‘쿼트로4 티타늄 트리머’는 ‘정밀한 면도’는 물론 ‘스타일리쉬한 수염 관리’까지 가능한 일석이조 면도기다. 티타늄 코팅 4중날과 정밀면도날(디자인 커터)로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면도로 코밑, 굴곡이 있는 턱, 귀 아래(구렛나룻) 등 어려운 부분까지 말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면도기 바디 끝에는 전동 트리머(일종의 바리깡)가 있어 0.3mm ~ 6mm까지 수염을 자유자재로 디자인하고 길이까지 정리할 수 있다. 특히, 전동 트리머를 활용하여 눈썹은 물론 까칠까칠하게 올라오는 짧은 목 뒤 머리까지 정리할 수 있어 미용실을 자주 찾지 않고도 깔끔한 헤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세안과 면도를 동시에! 올인원 ‘와쉬 & 쉐이브 젤’

건조한 날씨로 그 어느 때보다 피부에 신경 써야 하는 겨울철이지만 추운 날씨에 이부자리에서 일어나는 것조차 힘겨운 요즘, 세안과 면도는 남성들에게는 아침마다 극복해야 할 산이다. 쉬크의 와쉬 & 쉐이브 젤은 한 번의 사용으로 깨끗한 세안과 면도 후의 상쾌함, 그리고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쉐이빙 젤이다.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포뮬라(easy glide formula)는 면도의 밀착감을 더욱 높이고, 면도 후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신선한 향이 면도 후 상쾌함을 더해 준다. 한 번의 사용으로 세안과 면도, 보습을 원하는 남성에게 안성맞춤.

스킨+로션+자외선 차단을 한방에

세안 후 스킨부터 자외선 차단제까지 꼼꼼히 바르는 남성 역시 패션 잡지 속의 내용과는 달리 매우 드물다. 그러한 남성들을 겨냥해 나온 멀티 화장품들 역시 다양하다. 피부보호, 진정, 보습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이브로쉐 진생 액티브 포맨 3 in1 데일리 하이드레이팅 로션' 은 인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 아모레 퍼시픽의 ‘라네즈 옴므 선블록 로션’은 자외선차단과 컬러로션, 피지컨트롤 등 복합기능의 제품이다. 보브 옴므의 퍼펙트 스킨 에센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 겸용의 고기능 스킨 케어. 피부에 닿는 순간 보습, 탄력, 미백 3기능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PRGATE 조국희 대리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