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2009년 지혜의 빛으로 헤쳐나가자”… 전국 지사장 신년회 및 워크샵 개최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09-01-20 15:52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전문 기업인 오르다코리아는 올해 '지혜의 빛, 오르다가 펼쳐가는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경제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는데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지난 1월 8일(목)부터 10일(일)까지 2박3일간 오대산 켄싱턴 폴로라 호텔에서 열린 전국 지사장 신년회 및 워크샵에 정동범 대표이사를 비롯 전국 70명의 지사장들이 참석해 2009년의 치열한 유아 교육 시장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며 모두가 힘을 모아 새해 각오를 다졌다.

정동범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해 글로벌 금융 위기와 경기 침체로 교육 시장의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불굴의 오르다 정신으로 이겨 내 왔다. 2009년 새해에도 많은 애로가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오늘 이 자리에 너와 나 모두가 함께 하여 우리 오르다 인이 한 마음 한 뜻이 된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나아가 2009년을 우리 오르다코리아의 해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전했다.

2박3일의 워크샵 기간 동안 지난해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전국 우수 지사 시상 하였고 강도 높은 분임 토의를 통해 참석자들은 2009년을 헤쳐나가기 위한 조직 활성화 방안과 획기적인 전략 등 다양한 방안들을 내 놓으며 힘찬 의지를 보였다. 행사 마지막 날 참석자 전원은 오대산 산행을 통해 2009년의 새 출발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경영지원실 채정훈대리 02-3420-8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