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2008 GLOBAL WARNING TOUR with TAEYANG 1st CONCERT’ DVD 인기 폭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9-01-21 09:39
서울--(뉴스와이어)--‘BIGBANG 2008 GLOBAL WARNING TOUR with TAEYANG 1st CONCERT’ DVD가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SBSi(대표 이남기 www.sbs.co.kr)는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민석 www.ygfamily.com)와 공동으로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돌 그룹 빅뱅의 투어 콘서트와 태양의 단독 첫번째 콘서트를 함께 담은 ‘BIGBANG 2008 GLOBAL WARNING TOUR with TAEYANG 1st CONCERT’ DVD를 지난 15일 출시하였다. 라이브 콘서트 DVD는 팬들의 애장품이기도 하지만, 일반CD보다 비싼 가격에 1만장 판매도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지난 2008년 초에 발매되었던 ‘The Great’ DVD 에 이어 이번DVD도 초도 주문 3만장이 넘으며 연일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빅뱅의 인기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DVD는 한번에 두 가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빅뱅의 일본, 태국 투어 및 국내 전국 투어 콘서트 DVD와 태양의 첫번째 콘서트 DVD가 총 3장의 DVD로 구성되었다. ‘BIGBANG 2008 GLOBAL WARNING TOUR DVD’에는 전국민에게 빅뱅을 각인시키며 사랑 받은 ‘거짓말’, ‘마지막 인사’, ‘DIRTY CASH’, ‘눈물뿐인 바보’ 등 수많은 히트곡들이 수록되며 열정적인 라이브 콘서트 실황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섯 멤버들 각각의 퍼포먼스가 돋보인 솔로 무대 영상이 수록되어 있어 그 재미를 더한다. ‘TAEYANG 1st CONCERT DVD’에는 ‘나만 바라봐’, ‘기도’ 등으로 화려하게 솔로 데뷔에 성공한 태양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가 담겨 있다.

특히 콘서트에 온 팬들에게만 공개됐던 히든 영상인, 최근 화제작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영상 ‘꽃보다 빅뱅’을 DVD에 수록, 멤버들의 요절복통 연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 에서 아침 체조송으로 화제가 되며 인기를 모았던 대성의 솔로곡 ‘날 봐 귀순’의 정식 무대 첫 공개 영상이 수록되었고, 멤버 태양의 퍼포먼스를 절묘하게 패러디한 익살스런 모습까지 빠짐없이 담겨있다.

이번 DVD는 볼거리 가득한 영상뿐만이 아니라 빅뱅 멤버들을 카메라별로 골라 볼 수 있는 멀티앵글 기능을 구현하였고, 글로벌 투어콘서트에 걸맞게 3개의 나라와 4개 지역의 콘서트가 고화질 메이킹 영상으로 제공된다. 총 30대의 카메라를 동원하고 HD 중계차 사용으로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5.1채널 서라운드 믹싱으로 최상의 음질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열정적인 콘서트 현장을 그대로 담은 스페셜 화보집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빅뱅은 오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4회에 걸쳐 ‘BIG SHOW’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SBSi 뮤직사업팀 담당자는 “SBSi는 국내 인기 가수들의 고품질 DVD제작 및 콘텐츠 사업을 본격화하는 것은 물론, 제작된 DVD는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수출하며 콘텐츠 사업 발전에 앞장설 것” 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