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 심해지는 팔자주름 예방법

서울--(뉴스와이어)--겨울이 되면 더 나이를 먹는 것 같다. 한 살을 더 먹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여성이 노화를 가장 크게 실감하는 팔자주름이 겨울에 더 심해지기 때문이다.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날씨에는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거나 거칠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데다 환하게 웃기라도 하면 팔자주름이 더 깊게 자리 잡히게 되는 것.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깊고 큰 팔자주름은 피부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하고 웃을 때 더욱 도드라져 인상도 굳게 만들기 때문에 피부고민의 최정상이다. 얼굴이 아무리 예쁘고 동안이라고 해도 세로로 생기는 팔자주름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팔자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입가와 뺨 주위의 관리가 필수이다. 입술과 입가의 피부는 눈가와 마찬가지로 피지선과 땀샘이 없어 수분과 유분이 부족한 부위이기 때문이다.

- 팔자주름을 예방하는 올바른 입가 주름 관리법

1. 저녁 세안 마지막은 찬물로 하고, 아이크림이나 에센스, 영양크림 등을 입가와 입술에 넉넉히 바른 후, 랩으로 감싸 랩팩을 하거나 마사지를 해주면 좋다.
2. 입가에 각질이 일어나지 않게 수분에센스를 자주 발라주고, 뺨의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주며 바른다.
3. 주름이 생기기 전 평소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을 충분히 바르고, 주 1~2회 정도 뜨거운 팩을 해준다.
4. 거울을 보며 ‘아에이오우’를 반복하여 늘어지기 쉬운 입가에 탄력을 주도록 한다.
5. 입술 화장을 가볍게 지울 수 있는 립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를 사용해 입술화장을 부드럽게 지운다.
6. 엎드려서 자면 뺨이 눌려 팔자 주름을 깊게 만들므로 똑바로 누워서 자도록 하며 낮은 베개를 사용한다.

최근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효과적인 팔자주름 해결책은 필러제를 주입하는 ‘쁘띠성형’이나 피부에 주사하는 더모톡신 주사요법이다. 더모톡신 주사는 피부 진피층에 주사하여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주사제로,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주어 E-max레이저와 함께 시술하여 얼굴의 전체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개요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대형기획사 연예인 이미지메이킹 전담, 연예인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연락처

드림클리닉 홍보과장 오애희 02-544-16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