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김영식 대표, 부산대병원에 성금 전달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9-01-21 18:15
부산--(뉴스와이어)--천호식품 김영식 회장은 부산대학교 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김영식 회장은 지난 1월 초 부산대병원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안타까운 환자의 소식을 전해 듣고 성금을 전달하기로 결심, 지난 1월 19일 암으로 투병 중인 환자 2명에게 1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김영식 회장은 "건강을 최고의 가치로 지향하는 사람으로.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치료를 제때 받지 못하는 환자가 있다는 것은 매우 가슴 아픈 일이다. 이 성금이 비록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오랜 기간 꾸준하게 지원하는 데에 의미를 두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영식 회장은 앞으로 1년 동안 부산대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에게 1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09-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