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FGT(Focus Group Test)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9-01-22 10:27
서울--(뉴스와이어)--SBSi(대표 이남기 www.sbs.co.kr)는 이야인터렉티브(대표 한정연 www.eyainteractive.com)와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온라인게임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의 FGT(Focus Group Test) 실시를 위해 금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 ‘무림외전’은 동명의 중국 인기 시트콤을 소재로 무협과 판타지가 크로스 오버된 신 감각 MMORPG 게임이다. 또한, 중국·대만·일본 등지에서 이미 온라임게임 분야 1위를 석권하였으며 중국에서만 동접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현재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온라인 게임 ‘무림외전’을 한 발 앞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무림외전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터 모집기간은 금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총 18일간이며, 총 999명을 모집한다. 2월 11일 오후에 테스터를 발표하며,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1시간 동안 공개된 무림외전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무림외전’은 우선, 무협과 판타지가 절묘하게 조합되었다는 점과 총 40여개의 게임 콘텐츠가 믹스되어 무척이나 버라이어티하다는 점이 차별화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펜티엄 4 1GHz에서도 문제 없이 구동되는 등 특화된 장점이 많아 벌써부터 예비 테스터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SBSi 게임사업팀 ‘무림외전’ 담당 PM은 “무림외전은 다양한 스킬의 조합으로 자신만의 무공을 만들게 된다. 이번에 테스터로 선발된 유저들은 다이나믹한 무협 게임의 진수를 만끽할 기회를 먼저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층 질적 수준 높은 무림외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해외에서 이미 게임의 완성도와 안정된 시스템이 검증된 게임 ‘무림외전’을 국내에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무림외전 테스터’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무림외전 공식사이트(http://www.murimstor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